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내가 좋아하는 클락 CIP어학원방문!

by 필리핀푸우짱 2014. 9. 12.
728x90

푸우짱! 필리핀출장중!

9월 5일 수빅에서 클락으로 날라왔습니다

고속도로가 짱짱해서 아주 편하게 ㅋ

클락에서 CIP어학원으로 바로 날라갔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어학원이 몇곳있는데 그중에서 하나가 바로 CIP랍니다

국적비율 좋고~~

원어민 강사있고~~

강사 퀄리티가 좋아서~~

대체적으로 만족도가 좋은어학원이랍니다

제 친구가 연수를 하기도 했구요

수업과 강사진 평판이 우수한학원입니다

학원안에 천사 날개가 생겼군요 ㅎ

푸우짱도 잠시 한컷!

 

 

 

CIP로고도 멋지게~~

CIP는 올때마다 무언가 변화하는 느낌이 듭니다

제가 2014년 1월에 방문하고 이번 9월에 방문했는데 또 느낌이 새롭네요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좋은 어학원입니다

 

 

 

점심시간이라서 선생님들이 식사를~~~

필리핀 선생님들 피부가 뽀얗군요!!

파란색 유니폼은 강사들의 프라이드라고 하네요!

CIP어학원은 아이엘츠전문어학원이기도 합니다

아이엘츠공식기관인 IDP에서 CIP강사진들에게 옷을 보냈다고 합니다

아이엘츠선생님들은 따로 옷을 입는다고 하네요

열심히 아이엘츠공부하고 싶은사람 어여 들어와~~~^^

 

 

 

실내체육관과 헬스장도 오픈을~~

운동좋아하는 학생들에겐 아주 희소식일듯하군요!!!

수영장이 있어서 분위기도 굿굿굿!

 

 

 

원어민선생님과 다양한 국적비율은 cip어학원의 완전 장점!

한국인비율이 약 20%

외국학생 80 %

러시아학생도 지속적으로 오고 있네요!

 

 

제가 몇년전 CIP어학원으로 처음 보낸 숙경양!

이번에 필리핀에서 차도 새로 뽑고!!! 잘나가는구나 ㅋ

지금은 CIP의 비서실장입니다 ^^

레베카 매니저덕분에 저랑 좋은 인연이 더 이어지고 있는 학원이기도 합니다!

 

 

 

CIP어학원에서 연수중인 저희 학생들과 시원한 음료수도 마시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다들 30대후반이시라 ㅎ

내가 좋아하는 필리핀 클락 CIP!

항상 방문할때마다 좋은 에너지를 얻는 느낌입니다

자세한 탐방기를 기대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