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네이티브 CIP

[필리핀클락CIP어학원] CIP어학원 6월 뉴스레터

by 필리핀푸우짱 2014. 6. 12.
728x90

안녕하세요 ~

 

이제 6월도 반이 훌쩍 가고 있습니다.  날도 점점 더워지고 ㅠ_ㅠ+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다국적 학생이 공부하고 있는 CIP어학원 6월 뉴스레터 입니다. 알찬내용이 참 마음에 드네요.

 

 

 

뉴스레터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CIP어학원은 학생들을 위한 서비스가 참 잘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매월 2째주에 실시하는 필리핀 원주민들이 살고 있는 AETA마을에 가서 아이들에게 간식과 의류등을 나눠 주고,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서포터(집지어주기, 태권도 교육 등등등)를 해주는 등... 참 좋은 일을 하고 있답니다.

CIP의 모든 학생이 참여가 가능하며, 봉사활동 증명도 발급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CIP에서는 심신이 지친 학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이번달에는 미리 사전 공지 없이, 선물, 꽃, 쵸콜렛들을 나눠주는

"스마일" 이벤트를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필리핀에서 공부만 하다보면 간혹 슬럼프에 빠지기도 하고 향수병에 걸리기도 하는걸 본적이 있습니다.

이런걸 방지하기 위해 가족적인 분위기의 CIP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BBQ파티! 마치 홈파티 같네요.

매주 선생님과 함께하는 엑티비티 또한 CIP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즐기자구요 ^^

 

아! 원어민 선생님 많기로 유명한 CIP어학원에 호주 선생님이 새로 오셨네요

호주, 뉴질랜드, 영국, 몰타 등 ~ 영연방국가로 연계연수 또는 워홀학생에게는 이보다 좋은 소식일 수 없네요.

 

이상 6월 CIP의 알찬 뉴스레터 내용이였구요. 7월 뉴스레트도 기다려 지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