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맛있는 부대찌개를 찾으신다면 중계동 노원더부대찌개!

by 필리핀푸우짱 2014. 5. 23.
728x90

맛있는 중계동 부대찌개를 찾으신다면 노원더부대찌개!

평소와는 다른 주말이었답니다

윤후가 몸에 열이 있어서 나들이를 가지 못했답니다 ㅜㅜ

토요일인데 하루종일 먹지도 못해서 집근처에서 해결하기로...

오랜만에 중계동에서 식사를 해결해야했습니다

항상가던 단골집을갈까하다가 지나가면서 보이던 중계동부대찌개집이 생각나더군요

나름 사람들이 많아서 맛있을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식당이름이 노원더부대찌개랍니다 ㅎ

 

중계동 우체국가는길 옆에 있습니다

이름에서 더가 붙어서 그런지 왠지 자신감이 넘쳐보이는군요

THE 정관사를 부친다는건 상당한 ㅎㅎ

이것이 바로 부대찌개라는듯한 포스가 느껴집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이뿌네요

편안하게 앉아서 먹을수있는 좌식테이블!

 

메뉴는 부대찌개 한가지입니다^^

다양한 사리들이 있네요~

우선 부대찌개 2인분만 주문합니다 내용구성물을 보고 사리를 시키기로 했답니다

칠판형태의 메뉴판이 참 이뿌네요^^

 

윤후덕분에 한가한시간에 주로 식당을 찾으려고 합니다

이리저리 돌아당겨서 ^^;;

밖에나오니 열이 있는데도 나름 잘 노는군요

 

처음에 삶은 계란을 2개주시구요

찬은 딱 백김치와 오뎅입니다 ㅎㅎ 약간 썰렁하네요^^;;

그러나 아삭하고 시원한 느낌의 백김치도 맛이 좋았구요

오뎅도 쫄깃하니 맛있었답니다.우리 윤후가 오뎅을 4개는 먹은듯!

 

 나름 펑퍼짐한 그릇에 밥도 나와주시네요 ㅎ

 

보글보글끓는 부대찌개!

어여 모습을 드러내라 ㅎㅎㅎ

 

뚜껑을 여니 당면,두부,파,햄등이 보이는 모습이 드러나는군요

국물이 조금 더 쫄아야 맛있어질꺼 같네요 ㅎㅎ

맛있어져라~맛있어져라~주문을 외워봅니다 !

 

조금 휘휘저으면서 팔팔끓여주니 더 맛있어보이는 부대찌개가 완성이군요!

오호 이렇게 보니 또 먹고싶네요 ㅎ

우선 국물은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나름 개운하고 시원한맛의 찌개국물입니다!

 

저희는 라면사리가 아닌 햄+소시지사리를주문합니다

3천원에 푸짐한양의 햄과 소시지가 부대찌개로 숑숑!

물론 육수도 더 넣고 더 끓여줍니다 

 

아 부대찌개 햄과 소시지는 왜이렇게 자꾸 수저를 부르는걸까요?

ㅎㅎ 이놈의 유딩입맛은 어쩔수없나봐요

 

우리집옆에있어서 한번 가보고싶었던집

나름 깔끔한 국물맛이 좋은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맛있는 부대찌개를 찾으신다면 중계동 노원더부대찌개한번 드셔보세요 ㅎ

개인적으로 맛과 가격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