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가성비좋은 신논현역초밥추천 옥돌위에세꼬시!

by 필리핀푸우짱 2014. 5. 21.
728x90

가성비좋은 신논현역초밥추천 옥돌위에세꼬시!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며칠전 친구가 세꼬시를 먹었는데 상당히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초밥을 먹을까~회덮밥을 먹을까하고 방문해보았답니다

신논현역 3번출구 뒤편에 있는 옥돌위에회세꼬시에서 먹은 맛있는 점심 이야기입니다

생선초밥도 7000원!회덮밥도 7000원!

그럼 당연히 생선초밥을 먹어야겠지요?ㅎ

추천과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입구에 수족관에는 싱싱한 활어들이 있답니다

다음에 저녁에 꼭 회에 도전해보고싶네요

 

아주큰 뿔소라가 수족관에 달라붙어있군요 ㅎ

아 먹고싶어라~~

 

오후 2시가 다된 늦은시간이라서 식당이 좀 한가하네요

내부는 나름 깨끗한 인상입니다

 

옥돌위에 세꼬시 점심특선으로 여러가지 메뉴가 있네요

전 생선초밥을 주문해봅니다^^아 맛있으면 참 좋겠네요!

전 초밥이 너무좋아요 ㅋㅋㅋ

 

기본찬이 나옵니다

반찬이 백반집처럼 나오네요~

 

우선 제일 눈에가는건 회무침!

다른곳처럼 초장법벅이 아니라서 새콤한 느낌이 납니다

배추와 쑥갓의 식감이 참 좋네요~

요거요거 맛있네요^^

 

요건 꽁치조림처럼 보입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꽁치를 말린 과메기조림입니다~~아 요거 참 별미더라구요^^

 

맑은 국물도 나옵니다^^

 

보통 초밥을 주문하면 곁반찬이 거의 안나오는데 옥돌위에 회세꼬시는 기본찬이 풍성합니다

초밥까지 다 먹으니 은근 배가 부르더라구요^^

 

밥이 조금 많아보이지만 기본 생선회도 좋고 맛이 괜찮은 초밥입니다

초밥 9개에 7000원이면 사실 마트초밥가격인데~~

어디가서 광어회초밥을 이가격에 먹을 수 있을까요?

 

생선살도 씹는 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런 일식의 고급초밥은 아니지만 생선회집의 초밥치곤 제 입맛엔 아주 괜찮은 초밥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밥도 괜찮치만 이집 기본찬으로 나온 과메기가상당히 맛있더라구요

일반꽁치를 말린거라서 두께는 가볍고 씹는맛이 쫄깃하면서도 고소합니다^^

저 원래 일반 과메기 잘 안먹는데 이집껀 맛있어요!!!

 

7000원에 먹은 생선초밥치고는 상당히 맘에든 집입니다

신논현역초밥드시고 싶으신분들 점심으로 간단하게 딱이지요 ㅎㅎ

 

기본찬도 맛있고 가성비좋은 신논현역초밥추천 옥돌위에 회세꼬시!

가격과 맛도 굿~~~아주 좋아요^^

오랜만에 아주 괜찮은 점심식사를 한거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다음에는 점심회정식이나 저녁에 세꼬시에 도전해볼까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