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실속만점 e-room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구석구석 나만의 리딩공간은 어디?

by 필리핀푸우짱 2014. 5. 15.
728x90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구석구석 나만의 리딩공간은 어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에서 온 후기를 소개해드릴께요

호텔을 어학원으로 이용중인 이룸어학원!

학원 구석구석을 이용하여 리딩에 빠진 학생의 리얼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바콜로드의 히키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기숙사를 선정할 때 몇인실로 결정할지 고민이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1인실을 신청하는 학생들은 방에서 자유롭게 리딩연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결정한다고들 합니다.

다인실의 경우는 리딩하기에 룸메이트 눈치가 보일 수 밖에 없는건 사실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3인실을 신청한 일본학생 한명의 리딩요령을 설명해 볼까 합니다 ㅋ

눈에 너무 띄는 학생이어서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없네요 ㅋ
룸메이트가 없을때는 방에서 자유롭게 리딩을 하지만 그렇지 못할때는 어디를 이용할 수 있을까요?

1.이룸어학원 휴게실
평일 8시부터 18시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자습하기도 좋고, 외국학생이나 선생님과 교류도 있어 좋습니다.

 

2.이룸어학원 기숙사복도
기숙사복도에서는 정숙을 요하는 곳이므로 작은 소리로 리딩하기에 편한 곳이랍니다 ㅎ

 

3.이룸어학원 호텔 로비
호텔 로비에는 쇼파가 있습니다.

무료 에어컨도 빵빵하기 때문에 시원하게 읽기에 좋습니다~

 

4.이룸어학원 호텔 레스토랑
음료 한잔 하면서 리딩할 수도 있고, 야외라서 담배도 맘대로 피울 수 있습니다.

담배를 피며 책읽는 맛은 해본사람만 압니다 ㅋㅋ

 

5.이룸어학원수영장
수영장 주변에는 의자 뿐 아니라 비치의자도 있습니다 읽다가 자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장 편안하고 좋은 공간일듯하네요 ㅎ

 

6.이룸어학원 잔디정원
호텔에서 케치볼을 하면서 잔디를 너무 망가뜨려 한동안 캐치볼 금지가 되었네요.

하지만 리딩은 맘껏 할 수 있습니다.

자연을 벗삼아 리딩에 빠져빠져~~

진정으로 리딩의 소중함을 알고 있는 학생인 것 같습니다.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리딩에 푹 빠져있네요^^
지금까지 열혈리딩가이의 리딩하는 장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호텔을 어학원과 기숙사로 이용하는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여러가지 장소를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