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실속만점 e-room

이룸어학원 토론대회!필리핀 어학연수 디베이트정도는 해봐야지~

by 필리핀푸우짱 2013. 10. 12.
728x90

[필리핀어학연수]바콜로드 이룸어학원 토론대회 현장속으로!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필리핀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은 인터미디어정도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토론대회를 열고 있답니다

최근 '디베이트'라는 그룹수업으로 다른 필리핀어학원에서도 진행을 하는 토론그룹수업입니다

이룸어학원 토론대회는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다른 학원보다 더 자유롭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복장부터 색다르게 준비하는 이룸어학원 토론대회!

역시 영어공부는 즐겁게 해야합니다!

즐겁게 공부하는 이룸어학원 디베이트를 만나보세요

학생들의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뜨거운 현장속으로!

이번주 테마는 성형수술 찬성과 반대입니다

재미있는 주제이다 보니 종종 디베이트주제로 나오는 편입니다

손가락추천 꾸욱누르시면 행운이 온답니다^^

 

 

이번에도 변함없이 코스프레 참가자가 있네요

성형수술후의 모습을 재현했네요~

사회는 2명으로 선생님 한분과 한국학생이 선정되었답니다

 

필리핀어학연수로 무서운 속도로 영어실력이 향상되고 있는 이룸어학원 연수생들!

토론대회에서 본인의영어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네요

이학생은 수술하는 의사의 모습이군요

 

 이번 토론대회에는 참여하는 학생들의 수가 조금 적어서 아쉬웠다는 후문입니다

일본,한국학생들이 좋은 비율로 참가하여 더 좋은 의미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생중에 유일하게 아무런 준미물도 보지않고 스피킹을 한 일본학생이 베스트 디베이터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 연설을 하는 기염을 !!!

 

자매로 연수온 한국인 학생은 항상 손을 잡고 다녀서 레즈비언으로 오해를 받는 황당한 상황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찬성팀으로 나와서 좋은 발언을 해주었다고 하는군요

 

디베이트중의 맥비는 오픈토론

질문하고 싶은 상대를 선택하여 공격합니다

상대방의 약점을 잘 간파해야겠죠?

이 두사람의 공방은 매우 수준이 높았다고 합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로 향상된 스피킹실력!

 

이런 토론대회로 얼마나 영어공부가 중요한지를 깨달으면 좋겠네요

효과좋은 필리핀 어학연수!

 

즐거움이 가득한 필리핀 어학연수!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토론대회와 프리젠테이션으로 향상된 영어실력을 느껴보세요!

필리핀 어학연수 효과짱입니다요

예전에 진행된 동영상으로 디베이트 현장을 더 실감하세요!

 

나에게 딱 알맞는 필리핀 어학원을 찾는다면 필리핀 푸우짱!

2004년부터 필리핀만 27번!

경험많은 푸우짱과 상담하세요!

 

즐거운 이룸어학원 디베이트 현장 속으로 - http://blog.daum.net/gophil/13379576

호텔사용하는 이룸어학원 시설엿보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35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