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실속만점 e-room

[필리핀어학연수]바콜로드 할로윈데이 즐겁게 영어를배우는 이룸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13. 11. 4.
728x90

필리핀어학연수 이룸어학원 할로윈데이는 특별하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할로윈데이(halloween)는 성자의날(11월1일)바로 전날입니다

10월의 마지막날이 바로 할로윈데이입니다

죽음의신 삼하인을 찬양하고 새해와 겨울을 낮는 축제로

죽은사람들의 영혼이 그들의 집으로 온다고 믿었다고 합니다

귀신보다 더 무서운 복장을 하고 있으면 귀신이 놀라서 오지못한다는 풍속이 아일랜드로부터 전하여졌다는군요

할로윈장식과 복장이 오늘날까지 이어졌다고 합니다

미국어린이들의 축제로 유명한 할로윈데이!

가장파티가 열리고 밤이되면 도꺠비,마녀,해적등으로 가장한 어린이들이 집집마다 다니며 초콜릿을 얻어간다고 하네요

미국문화를 많이 따라하는 필리핀에서는 할로윈축제를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았답니다

바콜로드이룸어학원 필리핀어학연수생들의 즐거운 할로윈현장입니다

손가락추천을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

 

아 정말 섬뜸한 분장^^;;

새벽에 사진보고 깜놀했어요 ㅠㅠ

푸우짱연수생이 이렇게 변했군요^^;; 

이룸어학원 선생님들이 꾸며놓은 강의실 복도입니다

필리핀은 이런 축제를 정말 좋아하고 즐기는 문화입니다

 

각각 컨셉을 정하고 분장하고 축제를 즐기는 필리핀선생님들

유닛별로 복도를 직접 다 꾸며놓았다고 하네요

필리핀선생님들 손재주들이 다들 대단대단!

 

필리핀어학연수 수업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즐기면서 영어를 배우는것이 상당히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책상위공부보단 이런 체험영어가 더 몸에 와닿는법입니다

 

정말 많은 준비를 한 이룸어학원 선생님과 연수생들~

할로윈분위기가 후끈이겠네요!

 

다들 대단한 열정입니다~

필리핀선생님도 대단~연수생들도 대단~

 

이날 최고 커플상을 받은 뱀파이어커플이라네요 ㅎ

 

필리핀어학연수 할로윈데이 어떠신가요?

이렇게 즐기면서 배우는 영어가 정말 좋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책상위 암기하는 영어공부는 이제그만~

몸으로 느끼고 즐기면서 영어를 내껏으로 만들어보세요!

 

몸으로배우는 필리핀어학연수!

즐거움이 가득한 축제로 추억도 만들고 영어도 습득하고~

바콜로드 할로윈현장이었습니다

2004년부터 필리핀만 27번 다녀온 푸우짱!

나에게 알맞는 필리핀어학원 선택도 푸우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