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생활]세부에서맛있는 빵과 아이스크림을 먹고싶다면 MICHEL'S DELICAFE

by 필리핀푸우짱 2014. 1. 30.
728x90

[세부아이스크림]모던한스타일로 빵과 아이스크림을 만나보자 MICHEL'S DELICAFE

필리핀세부를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고유의 명절 설날이네요^^

우리 블친님들과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모든분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오늘은 세부여행에서 만난 아이스크림가게를 안내해드릴께요

필리핀세부에서 가장 좋은 빌리지중에 하나가 마리아루이사입니다

이근처에는 한국사람을 대상으로 한 필리핀가게들이 많이 들어섰더군요

오늘은 맛있는 빵과 아이스크림을 맛볼수있는 델리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0도가 넘는 세부날씨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은 너무 달콤할꺼 같네요!

MICHEL'S DELICAFE는 어떤곳일까요?

 

외관에서는 그렇게 특이한부분은 없어보입니다

그래도 필리핀가게치고는 나름 깨끗한외관입니다

 

내부는 외국물건을 수입해서 파는 듯한 느낌을 받을수있답니다

깨끗하고 깔끔하죠?

 

다양한 와인잔도 보이는군요~~

 

MICHEL'S DELICAFE안쪽의 빵코너입니다

갓구운맛있는 빵을 먹을수있다고 하더군요~다음에는 빵에 도전해보겠습니다

 

맛있어보이는 빵이군요~~

필리핀빵치곤 가격이 ㅎㅎ 그래도 우리나라 파리바게트보단 싼느낌입니다

 

프리미엄스위스 요거트도 있네요

 

이번에는 아이스크림코너입니다

아이스크림안에 과일이 들어있는듯합니다

 

우리나라 베스킨라빈스와 비슷하다고 해서 갔는데 이런 아이스크림이더군요

그래도 세부에서 나름 다양한종류의 아이스크림은 만날수있는 곳이랍니다

 

아이스크림을 선택하면 이렇게 직원이 직접 아이스크림을 퍼줍니다 ㅎㅎ

이렇게 보니 또 베스킨라빈스31와 비슷해보이기도 하네요

 

하프겔런사이즈로 아이스크림별 가격표도 있습니다

비싼건 570페소니 약 15000원이고 저렴한건 5000원정도이고 아이스크림의 가격차가 심하군요!

 

선택한아이스크림은 맛있게 ㅎㅎ

세부생활 2년하면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 말을 하더군요^^

 

갓구운빵과 다양한 아이스크림~

해외에서 수입된 여러가지 물품을만날수있는 MICHEL'S DELICAFE!

 

더운여름날씨를 가진 필리핀세부!

가끔은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식혀보세요^^

더위엔 역시 아이스크림이 짱!

세부에서 즐기는 아이스크림 맛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