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고기집]한국식갈비와 곱창전골이 생각나면 조선갈빗집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10.
728x90

[세부고기집]곱창전골과 갈비를 먹을수있는 조선갈빗집

필리핀과 맛집을 좋아하는 필리핀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세부음식점중 고기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선갈빗집은 세부 라훅과 as포튜너쪽에 2곳이 있습니다

한국인이 많이 다니는 워터프론트호텔 위쪽 대로변에 있구요

as포튜나에서도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저는 as포튜타쪽에 있는 조선각,조선갈빗집을 방문했답니다

필리핀에서 오래머물다보면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기도 하구요 한국음식이 그리울때가 많답니다

이럴때 찾게되는 세부한국음식점 조선갈빗집

저희는 갈비와 곱창전골을 주문했답니다 과연 맛은 어떤지 만나보세요^^

 

조선갈빗집 간판뒤로 세부의 멋진 하늘과 구름~

하늘이 정말 푸르답니다

조선각이란이름과 조선갈빗집이름을 같이 사용합니다

 

세부음식점 입구의 모습~

 

세부음식점 조선갈빗집에는 어떤메뉴가 있을까요?

한식집이니 비빔밥과 찌개류들이 보입니다

가격은 세부평균가격 250페소!약 6300원정도의 가격입니다(1페소=25원)

여러가지 전골류도 보입니다

생각보다 전골류가 가격이 더 좋게 느껴지네요

 

세부고기집이니 고기류가격도 봐야겠죠?

삼겹살,돼지갈비도 있구요 등심,갈비살등도 있답니다

소고기가 돼지고기보다 약 2배네요

 

고기집이지만 상당히 깨끗한 실내분위기입니다

세부음식점중 한식당중에 가장 깨끗한 식당중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기와무늬도있어서 한국의미를 필리핀사람들에게 알릴수도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고기와 음식이 나오는 주방입구랍니다

주방입구도 깔끔!우선 위생적으로 맘에드는집입니다

 

기본음식이 세팅이되네요~

 

세부에서 만난 곱창전골입니다

나름 비주얼은 괜찮아보이죠?

세부에서사는분은 이걸로도 감사하다고 하더군요 ㅎㅎ

 

우리 윤후는 엄마아빠식사를 위해 헬퍼가 ㅎㅎ

식당필리핀사람들과 잘 노는군요~

필리핀생활 역쉬 좋네요^^

 

기본찬으로는 김치와 여러가지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김치는 아삭하고 제 입맛에 잘 맞네요

마카로니샐러드도 괜찮습니다

 

옆테이블에서는 곱창전골이 보글보글끓고있답니다

 

갈비는 다른테이블에서 구워서 먹기좋게 가져온답니다

저희 테이블에서 구우면 연기도 그렇고 너무 더우니깐요!

 

우선 곱창전골부터 맛을봅니다

나름 칼칼한맛의 곱창전골이네요~

요거 먹으면 몸이 아주 따뜻해질듯하네요

곱창도 그리 질기지는 않고 괜찮네요

강남 봉피양곱창전골이 생각나는 순간이네요

 

갈비는 약간 짜지만 고기자체는 무난한듯합니다

세부에서 뭐 이정도면 괜찮군요^^

그냥도 먹고 쌈으로도먹고~~

아이들입맛에 잘맛는지 아주 잘먹더군요

 

우리윤후도 밥을 좀 먹어야죠?

공기밥밥을 좀 먹여봅니다 ㅎㅎ

 

세부고기집 조선갈빗집

내부가 깔끔해서 식사하기 괜찮은듯합니다

맛도 무난하고 괜찮다고 평가가됩니다

맛집이라기보단 세부에서 고기가 생각날때 드셔보세요

세부에서 먹는 곱창전골도 괜찮습니다

조선각 짜장면은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세부맛집 생새우회와 라푸라푸회를 즐기는 밥집 - http://blog.daum.net/gophil/13379764

세부맛집 염소전골과 한국음식이 맛있는 다래원 - http://blog.daum.net/gophil/1337974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