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유학원추천]세부 필인터어학원 수준높은 필리핀어학원에서 어학연수하세요!

by 필리핀푸우짱 2014. 1. 22.
728x90

[필리핀유학원추천]세부필인터어학원 필리핀어학원중 최고의 퀄리티!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푸우짱입니다

28번째필리핀출장중 만난 필인터어학원!

필인터는 제가 2004년 처음 필리핀을 만나고 2005년 필리핀유학원을 시작하면서부터 저와 깊은인연이 있는 어학원입니다

필리핀 2번째 출장을 오면서 세부에서 처음 만난 학원이 바로 필인터어학원이었답니다

그당시 50분단위수업을 한다는 점이 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었답니다

대부분학원이 100분수업할때에 50분수업!

그리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상당히 인기를 많이 얻고 만족도가 높았던 필인터어학원이랍니다

필리핀어학원중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필인터를 만나고 왔습니다

이번에는 8개월된 제아들 윤후도 함께다녀왔답니다 ㅎㅎ

푸우짱이 필리핀유학원을하면서 추천하는 이유도 아실수있답니다

 

필리핀세부 12월말에 필인터를 저녁시간에 살짝 방문했답니다

2층에 새로 공사를 완공한 강의실을 둘러보았답니다

 

학원에 대한 프라이드가 대단하신 필인터원장님이 직접 안내를 ㅎㅎ

필인터강의실의 규모와 시설에 놀라움을 금치못하고 있군요

 

영어과목별로 색깔이 다른 큐비클~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서 튼튼한 책상과 의자!

색도 이뿌고 공부할맛날듯합니다

 

그룹강의실도 산뜻합니다^^

 

영화관과 세미나실도 둘러보았답니다

필인터는 현재 약 150명규모구요 강의실은 300명정도까지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답니다

 

강의실에서 내려다본 필인터어학원의 수영장~~

 

그다음날 아침 새로운 마음으로 정식으로 필인터어학원을 방문했답니다

나름 오랜만에 방문한듯합니다

필리핀유학원을 운영하면서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방문한 학원이 바로 필인터입니다

파란하늘과 필인터어학원기숙사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빨간기숙사와 파란강의동이 필인터의 첫느낌은 아주 시원합니다

예전에는 제가 출장오면 항상 머물던 필인터어학원 ㅎㅎ

 

필인터어학원 오피스의 모습입니다

필리핀,일본,대만,베트남,중국,한국등 다양한 국적의스텝들이 업무에 몰두하고 있네요

다국적학생들이 연수를 하다보니 스텝들의 국적도 다양하군요

 

필인터어학원 부원장님실에 살표시 정리된 수업계획서!

필리핀어학원중 최고의 커리큘럼을 가진 어학원이 바로 필인터어학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필리핀유학원을 하면서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추천한다면 바로 세부필인터!

 

여러가지사항을 종합적으로해서 선생님을 체크하고 있답니다

이런 섬세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은 필인터강사를 최고수준으로 올렸구요

세부에 다른어학원이 생길때 필인터어학원 강사순위가 1순위가 되기도 했답니다

 

필인터에오면 항상 반가운얼굴 바로 티쳐제실입니다!

제실은 2005년부터 필인터어학원을 다니고 있는 대표적인 선생님입니다

좋은 스킬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강사랍니다

제아들을 보고 저랑 똑같다고 하는군요 ㅎㅎ

 

필인터어학원이 벌써 10주년이~세월이 참 빠릅니다!

10주년동영상 놓치지마세요 ㅎㅎ

 

제실과 함께 필인터어학원 강의동을 둘러보았습니다

선생님이 편히 쉴수있는 강사휴게실!

다른 필리핀어학원의 강사휴게실과 차원이 다릅니다 ㅎㅎ

학생들 수업에 지친 선생님들을 위한 공간도 분위기 굿!

 

쉬는시간 필인터강의실로~~

빨깐색파트군요~

 

선생님 큐비클에는 각시간별로 수업하는 학생이름과 과목이 적혀있답니다

예전과 달라진 점이군요~

 

다른강의실도 둘러보았답니다

C파트의 선생님~처음보는데 상당히 발게 웃으시네요~

 

비어있는 강의실의 케리커쳐가 눈을 사로잡네요

 

그룹수업이 많이 잡혀있는걸보니 인기강사이며 실력있는 강사라고 생각됩니다

필리핀유학원을 오래 운영하다보니 이젠 어학원강의실만 봐도 이젠 어느정도 압니다 ㅎㅎ

 

 

필인터어학원 C파트15번의 DIOMEL선생님방을 한번 들여다보겠습니다

학생들이 선생님을 평가한것을 붙여놓은것이 특이하네요~~

DIOMEL선생님은 어떤선생님일까요??

 

학생들의 패턴공부를 위해서 준비한 카드가 눈에 들어옵니다

여러가지 패턴을 익히게해주고 학생들의 반응속도를 높여줍니다

 

학생들사진으로 가득찬 게시판~~

 

원어민선생님과 필리핀선생님이 대화를 나누고 있네요~

학생들 수업진행에 대해서 항상 연구하고 있답니다

 

그룹수업진행중인 모습도~~

요샌 통창이라서 사진찍기가 쉽진 않답니다

 

저희와이프과 쉘사선생님과의 프리토킹수업도~~

우리아들 윤후는 영어를 잘하기를 바라며!

즐거운 필리핀어학연수 맨투맨수업!

 

필인터어학원의 독서실모습

낮인데도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있네요

 

기숙사에서 내려다본 수영장입니다

필인터어학원로고가 잘 보이네요

 

멋진외관을 자랑하는 필인터어학원!

역쉬 여러가지 부분에서 노하우가 느껴지는 필리핀어학원입니다

 

필리핀유학원을하면서 가장 오래된 필리핀선생님친구 제실과도 찰칵!

 

 필인터어학원 연수생들을 위한 학생서비스동영상도 놓치지마세요

 

나에게 딱맞는 필리핀어학원을 찾고싶다면 필리핀전문유학원 푸우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