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쇼핑몰]인산인해 세부SM몰 구경하고 과일을 쇼핑해보자!

by 필리핀푸우짱 2014. 1. 21.
728x90

[세부SM몰]사람들로 북적이는 주말에 세부SM쇼핑몰구경하고 과일구입하기!

필리핀 세부를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필리핀세부에는 쇼핑몰이 있고 한국학생이나 여행객들에게 쇼핑몰은 아주 중요한 공간이랍니다

세부SM몰과 아얄라몰은 세부시티를 대표하는 주요 쇼핑몰입니다

이외에도 세부에는 가이사노몰,로빈슨몰등 다양한 쇼핑몰이 있답니다

필리핀에서 쇼핑몰은 우리나라 이마트나 홈플러스와 비슷한 공간으로 생각하면 편하답니다

쇼핑몰에서는 쇼핑뿐만 아니라 외식,영화,볼링,환전등 다양한 문화공간 및 생활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답니다

SM몰은 필리핀세부뿐만 아니라 필리핀전지역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쇼핑몰이랍니다

주말이라서 정말 사람에 치어죽을뻔했던 세부SM몰이랍니다 ㅜㅜ

다음에는 주말에는 결코가고싶지 않은 생각이 듭니다

푸우짱과함께 SM몰을 한번 구경해보시지요!

상당히 큰규모의 SM시티랍니다

이날 주차하는데 30분 넘게 걸린듯합니다 ㅜㅜ

 

주차장에도 사람이 많았지만 이날 쇼핑몰에도 사람이 정말 많더군요

주말에는 쇼핑몰을 가지 말아야할꺼같네요

 

 

필리핀에서는 핸드폰의 인기가 우리나라보다 더욱 뜨겁습니다

핸드폰샾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필리핀의 주요통신사인 글로브!(GLOBE)

고객센터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입니다

 

저는 처음이아니지만 이날 세부SM몰을 처음온 와이프는 기분이 좋은듯합니다 ㅎㅎ

이것저것 구경할껀 많으니깐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어릴적엔 요런거 타면 참 재미있지요!

 

에스칼레이터도 사람들로 가득!

계단도 가득!SM몰 이날 정말 사람 많더라구요...

 

지나가는길에 10페소짜리 초코렛아이스크림도 한번 먹어봅니다

필리핀은 이런 먹거리가 상당히 싸서 좋답니다

 

아직은 여유롭죠?ㅎㅎ

SM몰에 갈때도 저희는 헬퍼를 동행했답니다

 

필리핀쇼핑몰에는 뭐 왠만한 브랜드는 다 눈에 들어오실껍니다

디키즈와 게스가 보이는군요

 

세부SM몰은 상당히 커서 처음가면 헷갈립니다

 

 

필리핀물가를 궁금해사시는분도 많은데요

싼옷은 뭐 100페소짜리도 상당히 많습니다

우리나라도 백화점가면 뭐 만원 2만원이렇게 파는 옷들처럼 가격으로 고르는 옷들~

와이프는 약 3000원에 몸빼바지를 구입했답니다

 

안경원은 깔끔하군요

 

사람많은곳을 좋아하는 윤후~

진열된 인형을보고 좋아하네요 ㅎㅎ

 

필리핀은 섬나라이기도 하고 다른나라와의 항공왕래도 잦은편이랍니다

다양한 국적의 항공기를 이용해 해외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답니다

 

세부SM몰안의 슈퍼마켓입니다

사람들이 더 많네요^^;; 

 

저희는 과일만 조금사서 돌아가기로 합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토나올듯하군요 ㅠㅠ

필리핀세부여행중이라면 열대과일을 많이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맛도좋은 과일들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망고,그린망고,파파야,구아바,사과,오렌지,배,수박,바나나,파인애플,메론...정말 과일많쵸?

 

개당살수도있고 손질된 과일들도 따로 팔고있어서 바로 먹기도 편하답니다

처음보는 과일들도 은근많네요

 

 

수박과 파인애플이 그래도 가장 눈에 익숙하군요

 

노란색수박도 보입니다~

이름은 슈퍼스위트하지만 실제로 당도가 그리 높지는 않은듯합니다

 

바나나의 종류도 정말 많은 필리핀이랍니다

 

 

과일참 많다...

 

많은 과일중 저희는 망고,그린망고,구아바를 몇개 선택했답니다

망고는 지금 1킬로에 80페소정도입니다

1킬로면 약 2000원정도이며 보통 5~6개정도의 망고를 구입할수있답니다 

 

 

윤후도 망고를 보고 엄청 좋아하네요 ㅎㅎ

필리핀가서 윤후가 망고 한 10개는 먹은듯합니다

 

필리핀은 인건비가 저렴해서 봉지에까지 친절하게 담아줍니다 ㅎㅎ

 

망고가 맛있기를 바라며~~

 

과일을 3종류 샀는데 만원도 안되는 가격

역쉬 필리핀세부과일은 저렴합니다!

 

주차장으로가는길~SM몰 영화관도 보입니다

다음엔 영화에 한번 도전해봐야할꺼 같네요

 

필리핀헤어샵도 보입니다

 

쇼핑의 나라 필리핀!

 

필리핀SM쇼핑몰

주말에는 사람도 너무많아서 힘들더군요

그래도 과일을 잘 쇼핑한듯했답니다

즐거움이 가득한 필리핀세부여행!

SM쇼핑몰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