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찬바람이불면 생각나는 진한 사골국물 칼국수수제비 논현맛집 손국시!

by 필리핀푸우짱 2013. 11. 4.
728x90

[논현역칼국수맛집]진하고 뜨끈한 사골국물이 너무 맛있는 손국시 칼수제비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이제 제법 찬바람이 부는 가을이네요

논현역 영동시장쪽에는 제가 종종 가는 칼국수집이 입니다

겨울에 찬바람맞으며 퇴근하기 전에 뜨끈하고 진한 사골국물에 추위를 녹이던 집이랍니다

뜨끈하고 푸짐한 칼국수와 수제비가 손국시집의 주메뉴랍니다

찬바람이불면 생각나는 칼국수를 만나보세

손가락추천을 꾸욱 눌러주시는센스~

 

손국시의 평범한간판과 외관입니다

 

칼국수면에 사용되는 밀가루가보이네요~

직접 면을 뽑는 기계도 보이구요

 

아담하지만 모던한 실내모습입니다

많은 분들이 칼국수를 드시고 게시네요

 

메뉴는 아주 간결합니다

칼국수,수제비 칼국수와 수제비를 섞은 칼제비!

 

논현역맛집이라고 할수있는 집 기본찬인 겉절이부터 느낄수 있습니다

아삭하고 아주 시원한 식감이 좋은 겉절이랍니다

칼국수와 완전 찰떡궁합이죠 ㅋ

 

칼국수와함께먹으라고 나온 약간의 밥~

칼국수 국물에 말아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몰라요 ㅋ 

 

정말 간결하죠?

칼제비,겉절이김치,밥!

 

논현역맛집 손국시의 칼제비양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푸우짱이 생각하는 맛집요건에는 가격과 맛,푸짐한 양이라는거~~

참 간결해보이는 진한사골국물의 칼제비입니다

오늘은 칼국수의 양이 수제비보다 더 많은듯합니다

전 이집에서 한그릇을 다 먹은적이 없답니다

양은 정말 많은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기호에 맞게 매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대기도 준비되었습니다

같이간친구는 매콤하게~

 

휘휘저어서 뜨끈하고 진한국물을 마시면 정말 추위가 싹 없어집니다^^

사골국물맛이 자꾸자꾸 손이간답니다

 

이집 수제비는 칼국수를 만들기위해 만든 반죽을 그대로 뜯은듯한 느낌입니다

수제비 특유의 쫄깃함은 약간 아쉬운편입니다

 

요렇게 수제비하나~겉절이 김치하나~

정말 이순간은 뭐 부러울것이 없습니다

쫄깃한면과 아삭한김치와의 조화!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진한 사골국물의 맛!

개인적으로 겨울에 종종이용하는 논현역맛집이랍니다~

뜨근하고 진한국물의 칼제비가 몸을 후끈하게 해줍니다

 


큰지도보기

손국시 / 국수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141-8번지
전화
02-3444-5488
설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