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포천 흑염소 키우는 처가집 시골정취를 느껴보자!

by 필리핀푸우짱 2013. 10. 2.
728x90

포천 흑염소 음메소리가 정겨운 처가집 모습

결혼후 처음 추석명절을 처가집에서 보내게 된 푸우짱입니다

저희부모님댁은 파주고 처가집은 포천이랍니다

영중면 영평리라는 작은 마을이지요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흑염소도 키우시고 작은 텃밭도 하시면서 살고 계신답니다

처가집에가면 흑염소도 있고 여러가지 꽃들이 반겨준답니다

도심속에서 살다가 이런 시골에 가면 여러가지가 신기하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시골느낌 가득한 처가집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보았답니다^^

어릴적 시골생각하면서 감상하시길 ㅋㅋ

손가락추천을 누르시면 좋은일이 생깁니다^^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영중면 영평리 277-5

농장주 노병율 010-6263-4128

 

닭과 오골계병아리들이에요

닭이 오골계알을 품어서 7마리 병아리들과 함께 살고 있답니다

저는 까만 병아리는 처음봤답니다

메뚜기나 잠자리를 잡아서 넣어주면 얼마나 잘 먹는지 몰라요^^

 

흑염소를 30여마리정도 키우고 계시답니다

저도 종종 우리에 들어가서 흑염소를 보곤한답니다

생각보다는 온순한 흑염소들

엄청 먹습니다.먹고 먹고 또먹고!!!

흑염소들은 배가고프면 음메소리가 엄청 커진답니다 ㅎ

흑염소는 예전에는 건강즙이나 액기스로 많이 먹었는데

요새는 건강 다이어트식으로 다양한 요리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먹은 흑염소전골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갈색으로 보이는 이놈도 흑염소라고 하네요

씨가 좋은 염소를 이번에 새로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흑염소야 넌 왜 갈색인거니??

 

마늘을 메주처럼 달아놓으셨네요~

이런걸 보면 옛날 시골에 온 느낌이랍니다

 

집앞 마당에서는 작은 텃밭도 있구요

고추도 있고 배추도 있답니다!

배추가 아주 실하게 보여여~김치 담그면 정말 맛있을듯합니다

 

시골풍경에서 빠질수없는 호박꽃!

 

화분과 마당에 핀 꽃들이 아주 이뿝니다

멋진 나비도 꽃에서 꿀을 먹고있네요

이름모르는 꽃들이지만 보고있으면 미소가 지어지네요

 

이건 뭐지?

작은 고추처럼 생겼는데..열매같기도 하고^^;;

 

집앞 사과나무에 사과도 달려있습니다

직접 따서 먹는 사과맛 아시나요?

 

가을은 풍성한 수확의 계절입니다

사과나무 뒤로 하늘과 논이 잘 어울립니다

 

알알이 꽉찬 벼들이 아직은 푸른모습이네요

이제 곧 황금빛으로 물들면 더 멋진 모습이 되겠지요?

 

풍성한 가을!

처가집에서 느낀 시골정취랍니다

잠시나마 도시에서 벗어나 소박한 일상에 빠져봅니다

 

ps - 흑염소 필요하신분들은 말씀하세요^^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영중면 영평리 277-5

농장주 노병율 010-6263-412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