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노원로또명당에서 산 로또!다음엔 내가 1등당첨?

by 필리핀푸우짱 2013. 9. 7.
728x90

노원 마들역 주변에는 로또명당이 있답니다

노원에 거주하면서 토요일이면 왠지 가고싶은 곳이 로또명당

1등이 18명이나 나왔고 2등은 59명이나 나왔다고 합니다

토요일이면 이곳이 아주 난리가 납니다

저도 가끔 여기서 로또를 구입합니다

다음엔 내가 1등당첨 주인공이라고 생각을하고 ㅎㅎ

이날도 로또를 구입하기 위해서 사람들이 줄을 서있답니다

전 줄서는걸 상당히 싫어하지만 지인들이 부탁한 로또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줄을 ~~

손가락을 꾸욱 누르시면 로또 1등되실껍니다^^

 

토요일 오후는 이 줄이 훨씬 길답니다

마감되기 전에 사려는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아직은 사람이 그리 많치는 않네요

 

다들 내가 1등 이런 생각으로 줄을 서있겠죠?

줄이 길어도 짜증내는 사람은 없어보입니다

다들 내가 1등이라고 생각하고 있겠죠?

 

로또명당안에는 이미 자동으로 뽑아논 로또를 팝니다

줄이길다보니 번호를 쓰는 사람들은 줄을스고 그냥 자동으로 하는 분들은 이미 출력해논 자동로또를 사가십니다

두툼한 만원짜리들....돈이 금새금새 쌓이더군요

제가볼땐 이집 사장님 사업이 로또입니다...

로또를 얼마나 많이 파시는지....^^;;

 

로또기사들도 스크랩해놓으셨네요..

 

 

 

이렇게 1등이 많이 나왔는데 난 왜 안되는거냐 ㅠㅠ

394회 106억에 특히 눈이 갑니다 ㅎㅎㅎ

 

참부러운 로또당첨자들~

 

로또명당은 로또봉투도 있습니다

로또를 사서 선물하기에도 좋답니다

오늘도 푸우짱은 3천원을 투자합니다!

전 3천원 또는 5천원을 주로 합니다

로또도 중독되는 사람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로또명당에서 로또를 사면 왠지 1등이 될꺼 같은 기분이 듭니다

항상 꽝이거나 5천원이지만 왠지 기대가 됩니다 ㅋㅋ

언제나 결과는 혹시나 했는데 역쉬나입니다 ㅋ

로또 1등 과연 누가되는걸까요~궁금하네

언제 1등되려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