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아웃백스테이크를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아웃백 런치세트!

by 필리핀푸우짱 2013. 9. 27.
728x90

아웃백 런치세트로 스테이크와 파스타 알뜰하게 즐겨보자!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가을하늘은 높고 사람몸은 옆으로 높아지는 계절입니다

남자들은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을 별로 좋아하진 않치만 여자분들은 상당히 좋아합니다

빕스,TGI,아웃백.....뭐 다 거기가 거기같고...

하지만 여자분들은 이런 곳들을 은근 좋아하더라구요!

음식점도 많고 먹고 싶은것도 많고!

와이프가 수요일에는 아웃백 KT 올레할인이 2배로 된다고 몇주전부터 노래를 부릅니다 ㅡㅡ

요새 광고에서도 나오죠~2배2배~~~

아웃백이 뭐길래....

더이상 버티면 힘들꺼 같아서 수요일 날잡아서 아웃백 중계점을 점심시간에 다녀왔습니다!

이왕먹는 아웃백!여러가지 할인카드로 알차게 즐겨야겠죠?

초보아빠들 이런 할인헤택 알고가면 와이프에게 점수 좀 따실껍니다

물론 데이트할때도 좋을듯합니다

여자들은 대부분 아웃백에 약하니깐!

손가락꾸욱 누르시면 행운이 찾아옵니다

 

빨리먹고 출근하기 위해 11시 20분쯤 아웃백중계점에 도착했습니다

오늘의 첫손님인듯합니다 주문은 11시 30분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자리를 잡고 류현진의 14승 도전방송을 시청해봅니다

 

원산지표시 우수 음식점이네요

있으면 좋은데 아웃백에 이런것이 걸려잇으니 약간 어색 ㅎㅎ

다양한 재료에 대한 원산지 표시가되어있네요.국내산.호주산.중국산 다양하구요~

 

복잡스러운 아웃백 메뉴판!

실속있는 런처세트 메뉴판만 살펴봅니다 언리미티드 런치?무제한 런치? 뭐지@@

샐러드,파스타,스테이크~ 무엇을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이~~~

 

주문한 오렌지에이드!

우리 윤후는 언제커서 이런음식 먹으려나~~

 

스프는 양송이스프와 호박스프중 양송이 선택~

약간 맛이 풍부하지 않아서 먹다가 만 스프 ....아쉽수!

 

부쉬맨브래드!따뜻해서 맛있는 빵~

빵을 좋아하는 푸우짱 ㅋㅋ 맛있게 냠냠

스프랑 같이 먹으니 부드럽군요^^

 

와이프가 전에 와서 먹고 받은 쿠폰으로 받은 메뉴!

쿠카부라위?이름이 참 웃기는군요 정상가는 15000이던데~

약간 짠 치킨!소스를 듬뿍찍어서 ㅎ 짭짭한게 맥주를 땡기게 하는 맛입니다

 

불쌍한 우리 윤후는 먹을것이 하나도 없네요

샐러리 열심히 빠는 윤후!나중에 아웃백에서 맛난거 사주마^^

 

메인메뉴인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접시가 커서 테이블이 꽉차네요

 

오늘의 주인공 스테이크!서로인 스테이크 250그램입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아웃백의 풀네임이니 스테이크를 먹어야겟죠

두툼한 소고기를 그릴위에서 직접 구운듯합니다

보기에는 상당히 좋아보이죠?

 

까르보나라와 비슷한 맛의 왈할라파스타

아웃백 메뉴이름은 다 부르기 어려운듯해요.무슨뜻인지 모르지만~~

푸우짱이 벌써 나이가 먹은건가^^;;

 

느끼함을 달래줄 상큼한 피클!

 

나름 푸짐한 한상입니다.

워낙 고기를 좋아하는 와이프는 스테이크부터 흡입!

 

샐러드입니다

아웃백은 주문하고 음식을 먹으니 직원이와서 음식맛 괜찮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스프는 좀 묽은거 같고 스테이크가 좀 짜다고 하니 작은 샐러드를 우선 주더라구요

 

처음 아웃백스테이크를 그냥 먹으려고 했지만 너무 짜서 요청을 했답니다

후추와 소금간을 빼달라고해서 다시 나온 스테이크입니다

아까보다 크기는 좀 작아진듯합니다 그래도 처음보단 덜짜서 다행이네요

고객의 입맛을 체크하고 불편한점을 시정해주는 모습이 좋았답니다

 

은근 양이 많은듯한 아웃백 런치세트입니다

 

파스타 면은 좀 더 쫄깃하면 좋았을꺼 같아요

약간 퍼진듯한 느낌..

 

이날 맛있다고 느낀 고구마!달콤하니 좋네요!

 

처음보다는 덜짠 스테이크!

서로인스테이크 자체가 원래 짠건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나중에 온 스테이크는 다 먹었답니다

와이프가 소고기 귀신이라 ㅎㅎ

 

계산서에는 할인서비스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답니다

이왕먹는거 이읏벡할인카드로 알뜰하게 즐기면 더 좋겠치요?

개인이 가지고 있는 아웃백할인카드를 잘 살펴보세요

 

처음 계산서에는 총금액이 51,180원인데 쿠폰메뉴할인으로 15,290원이 빠져서 35,890원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계산할때는 여기서 KT 올레카드 할인을 30%받아서 10,767원할인!

나중금액은 25,123원!

처음에 51,180원이던 가격이 최종 25,123으로 거의 50% 내려갔답니다

나중에 저는 시티 클리어카드를 사용하는데 청구시에 10% 할인이 되서 나오니 조금더 할인이 됩니다

정말 저렴하게 아웃백런치세트를 즐긴듯합니다

 

 

전체적으로 직원들도 친절해서 괜찮은 점심을 먹을듯합니다

알차게 먹을 수 있는 아웃백 런치세트!

할인카드도 잘 챙기고 실속있게 식사하세요^^

더 자세한 아웃백할인-http://www.outback.co.kr/Benefit/Discount1.aspx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