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여름보양식 통영 바다장어구이 고추장구이로 맛있게!

by 필리핀푸우짱 2013. 7. 4.
728x90

여름보양식 통영 바다장어구이 오늘은 고추장구이로 맛있게!

저번에 거제도에서 온 장어를 냉동실에 잘 얼려놓았다가 한두마리씩 꺼내서 구워먹습니다

거제도에서 잡은건지 통영에서 잡은건지 그바다가 그바다니깐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고 맛좋은 통영 거제도산 바다장어구이입니다

왠지 먹으면 힘날꺼 같은 여름보양식 바다장어구이!

저번 소금구이에 이어서 고추장구이에 도전해보았답니다

점점 요리에 자신감을 갖는 와이프입니다

장어구이 만드는건 생각보다 쉽더군요!

손가락추천 꾸욱눌러주세요^^

장어구이 소금구이편 - http://blog.daum.net/gophil/13379514

 

쾌 두툼한 거제도산 바다장어!

정말 잘 구입한듯합니다.이렇게 살이 통통한 바다장어 만나기 쉽지 않쵸 ㅎ

너무 커서 좀 징그럽기도^^;;

 

칼질을 못하는 저는 장어를 가위로 먹기좋은 크기로 잘 잘라줍니다!

살이 아주 두툼하죠?이게 한마리!

 

장어를 구입할때 같이 보내준 고추장소스입니다

고추장소스를 적당량 바다장어에 잘 뿌려줍니다

점점 요리에 자신감을 갖는 와이프입니다 ㅋ

 

고추장으로 목욕한 바다장어!

조금 먹음직스러워졌네요

 

건강을 위해 마늘도 넣어주고~

 

고소하도록 참깨도 뿌려주고~

 

양념이 잘배도록 조물조물~

 

이제 양념한 바다장어를 후라이팬으로~

아 참숯에 구워야하지만 집이라^^;;

 

중불에서 노릇노릇 익어가는 바다장어구이!

냄새도 좋아요~

 

잘 구워진 장어!이제 좀 먹음직스럽군요 ㅎㅎ

 

싱싱한 상추와 오이,김치만으로도 훌륭한 건강밥상이됩니다.

 

살이 통통한 고추장 바다장어구이!한입 드실래요?

싱싱한 재료가 역시 가장 맛있는 음식의 원천인거 같아요

 

정말 살이 통통해서 씹는맛도좋고 맛있습니다 ㅋ

 

마늘쫑과 상추쌈으로도 한입!

 

파김치랑도 한입

파김치랑 장어가 아주 궁합이 좋더라구요!

입안이 깔끔합니다!

 

고추장구이를 성공한 와이프는 간장소스구이도 도전하는군요

집에서 먹는 장어덮밥!

맛이 아주 끈내줘요 ㅋ

왠만한 식당에서 사먹는 장어덮밥이랑 비교불가!

 

거제도에서 주문한 장어 3킬로를 5만원정도로 벌써 소금구이도 해먹고~

고추장구이도 먹고 간장구이도 먹고 ㅎㅎ

아직 반은 남은거 같군요 ㅋㅋ

더운 여름인데 장어먹으면 왠지 든든하더라구요

와이프는 장어구이 먹으면 간식을 안찾아요 ㅋ

잘 구입한 바다장어에 아주 식탁이 풍성합니다

여름보양식 바다장어구이 집에서 드셔보세요^^

힘이 불끈나는 장어 짱!

바다장어 필요하신분들은 문자 메모하세요^^

직접잡은 거제도,통영 바다장어 고혜영 문자상담 010-3778-6323

장어는 시세가 항상 변하니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