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일식 황거]일본 여행간 기분으로 즐기는 정통일식요리

by 필리핀푸우짱 2013. 8. 17.
728x90

[노원일식 황거]일본 나고야성에서 즐기는 정통일식요리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와이프 생일을 맞이하여 조금 고급스러운 일식집을 다녀왔습니다.

노원 하계동의 정통일식집으로 유명한 황거!

하계역을 지나면서 항상 저 성은 뭘까하고 궁금했던곳입니다

'황거는 일본 천황이 살고 있는 곳이랍니다.

일본에서도 일반인에게 공개되지 않는 곳인데요

노원일식 황거는 손님을 황제처럼 모시고자 한 마음으로 나고야성 모습으로 건축되었다고 합니다 '

일본현지와 국내 최고급호텔 출신의 요리진이 선사한다는 황거!

푸우짱이 와이프 생일을 핑계로 일본 황제된 기분으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아이폰4로 찍은 사진입니다

손가락추천 꾸욱누르시면 세상이 행복해집니다

정통일식 황거의 외관입니다.

정말 일본 성곽 건출물인 나고야성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합니다

건물외관만 보면 일본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럽습니다.

비싼집은 뭔가 다르구나라고 느끼게 해주는 로비~

중앙에 화분과 물레방아등이 미소짓게 만들어줍니다.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도 엘리베이터로 이동~2층 천장의 샹들리에가 멋집니다^^

2명이 앉기에는 쾌 넉넉한 공간의 방입니다

비지니스모임이나 조용한 가족모임에 좋을듯한 공간입니다

메뉴판에는 황거소개가 간단히 되어있네요

자부심이 아주 강한듯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정식코스와 사시미코스가 있네요

옆에 L은 런치로 점심메뉴구요, D는 디너로 저녁메뉴라고 합니다

가격은 일반회집보다는 센편이지요

저는 쿠팡에서 10만원짜리 흰살사시미코스를 55000원에 미리 구입을 했습니다

가끔 소셜커머스에 가고싶은 식당이 나오면 미리 구해해놓는것도 좋은듯합니다

흰살생선회에는 야채샐러드, 전채, 곁들임안주, 생야채, 계란찜, 4종생선회, 모듬해산물,

도미머리구이, 매운탕 또는 지리, 데마끼, 과일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정갈하게 기본세팅이 되어있습니다.

흰살생선회 기본으로 음식들이 조금씩 채워집니다.

도기주전자국입니다.

자연산송이로 우려낸 국물입니다.송이는 참 얇아요^^;;

오늘의 생일맞은 주인공 우리 와이프는 열심히 먹어주십니다.불쌍한 우리아들~~

생얼이라 얼굴을 좀 가려줘야할꺼 같네요 ^^;;

기본야채입니다.

아삭한 느낌이 괜찮습니다.

기본사시미가 나왔습니다

광어,도미,농어등이 3봉씩 나오고 참치는 2봉이 나왔네요

데코레이션이 참 괜찮군요~

일식은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한번 먹는다는 말이 딱 맞습니다

참치 어떤부위인지 모르지만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이 가득합니다

와이프 말로는 담부턴 이가격이면 참치회먹자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큼직하고 두툼한 사시미입니다.

선어회의 씹는 맛은 쫄깃하고 좋습니다~

두툼한 식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좋을듯합니다

푸우짱이 좋아하는 광어지느러미....

약간 기름진 맛이지만 꼬돌하면서도 고소합니다.광어에선 젤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본 4종회와 모듬해산물까지 나온 상입니다.

접시가 큼직큼직!

6종의 모듬해산물입니다.

해파리,멍게,명란젓샐러드,관자,전복,낙지가 나왔습니다

명란젓 샐러드는 싱싱하고 부드러운 맛이었구요

전복은 싱싱하지 못하더군요....

오독오독 씹는 맛이 좀 아쉬웠던 전복...

간장입은 낙지는 괜찮았습니다

싱싱한 내음이 좋았던 멍게~

와이프가 멍게를 안먹어 혼자 다 먹었답니다.멍게향 따봉~~

처음 무엇인지 몰라서 물어봤떤 요리~

꼬들하면서도 맛있었던 해파리요리였답니다

데코레이션 잘된 사시미와 기념사진!

해동이 완전 잘된 참치~

오늘 회중 가장 괜찮은 부위였답니다

야채볶음도 나왔네요

버섯,은행,새우와 야채등이 ~~살짝 짠 볶음이었네요

도미머리구이도 나왔는데 직원이 살만 잘 발라줍니다

머리는 정말 컸는데 살만 발라놓으니 상당히 양이 적네요~

블친인 우서님이 참 좋아하셨을텐데 ㅋㅋ

꼬들꼬들 맛있는 도미구이살!

장어구이 한점과 베이컨 말이도 한점이 나왔습니다 ㅎ

딱 한점씩만 나오다니~ 아쉽다는....

나중에 나온 튀김

새우,호박,양파,버섯,고구마튀김~

바삭바삭하니 맛있군요

특히 제일 맘에 들었던 표고버섯튀김~

바삭바삭 고소하고 맛있네요^^

식사는 지리,매운탕,우동에서 선택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매운탕 주문!

지리에다가 고추가루만 푼듯 개운하면서도 시원하네요~

맨마지막은 과일!참외 한조각!

너무해! 성의 너무 없어보이는군요....

10만원짜리 음식에 딸랑 참라니..마지막에 감점요인~

2시간의 식사를 마친후 다시 1층으로!

실내가 이뻐서 사진찍으면 좋은듯한 황거!인테리어랑 실내는 조아조아~

황거 명함도 앞뒤로~

2시간이 지나서 더 어두운가운데 멋진 황거

일본에 온 느낌 ㅎㅎ

기념사진 촬영하시는분들 은근 있으시네요

노원 정통일식 황거!

외관과 실내인테리어 괜찮구요 방상태 괜찮습니다

음식 맛부분은 정말 맛있다 이렇치는 않은듯합니다 그냥 고급음식이니 괜찮네 뭐 이정도 ㅎㅎ

음식부분은 제가 비싼 일식집을 많이 다닌 편은 아닌데 한번쯤 먹어보긴 괜찮을듯합니다

1인당 10만원의 비용이면 사실 비용적으로 높은편입니다.

식사부분에선 완전 만족이라기보단 약간 부족한 느낌도 들긴하더군요

뭐 저는 55000원짜리 쿠팡을 이용했지만 제값주고 먹음 좀 아쉬움이 많이 남을수도!

황거는 비지니스로 손님접대하거나 조용하게 식사하기엔 괜찮은듯합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추천과 댓글 부탁드려요^^

당신은 센스쟁이!

 


큰지도보기

황거 / -

주소
서울 노원구 하계동 180-1번지
전화
02-949-8000
설명
저희 업소는 강북 지역 일식문화의 대중화 및 고급화와 전통일식요리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