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강남백반]난 점심엔 싸고 맛있는 백반이 좋더라!

by 필리핀푸우짱 2013. 8. 21.
728x90

가격도만족 맛도 만족!자꾸만 먹는 강남역 영진식당 백반!

직장인들은 매일매일 점심메뉴도 고르기도 쉽지 않습니다

제가 주로 점심에 이용하는 집은 화난치킨 점심 한식뷔페와 영진식당 백반입니다

강남에서 점심을 5천원에 만족스럽게 먹기가 쉽진 않쵸!

편하고 괜찮은 점심엔 역쉬 백반이 최고입니다

단골이 되어버린 영진식당 백반!참 괜찮아 ㅎㅎ

매일매일 바뀌는 식단과 엄마같은 손맛으로 점심시간이 즐겁답니다

갈때마다 오늘은 백반 메뉴가 뭘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점심에는 맛깔난 백반으로!저녁에는 맛있는 족발 때문에 자꾸자꾸 가게 되네요!

손가락추천 꾸욱 누르시고 맛있는백반만나보세요^^

 

오늘의 기본찬!

보통 5가지에서 6가지정도가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찌개류면 5가지,국종류면 찬이 6가지가 나오는듯합니다

 

가끔 등장하시는 제육볶음!

제 입맛에 딱입니다.야채랑 같이 먹음 참 맛있어요~^^

 

제가 또 호박무침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버섯과 호박을 살짝 볶았네요

 

콩나물!저는 별로 좋아하진 않치만 키가 크기위해 먹습니다

 

맘에든 부추김치!

피도 정화시키고 힘도 나게 하는 부추김치군요~리필해서 많이 많이 먹었어용

 

추억의 반찬 계란조림 ㅎㅎ

요게 또 은근 밥도둑이죠!간장과 함께 밥에 비벼서 슥슥!학창시절 생각나네요

 

아삭한 열무김치!식감좋아용

 

오천원짜리 백반입니다!

이정도면 참 훌륭하지 않은가요?

 

시원한 배추국!

정말 배추의 시원한 맛입니다~캬 해장용으로도 좋을듯!

 

제육볶음도 리필해주닌 눈치보지 않고 양껏 먹어용 ㅎ

맵기가 딱 알맞은 제육볶음!

돼지먹고 힘내야겠어용

부추와 함께 먹으면 상큼하고 아주 좋네요~

이거 먹다가 갑자기 소주생각났다는 ㅋ

 

며칠전방문해서 먹은  영진식당 맛있는 점심백반

영진식당은 최근에만 30번도 넘게 간듯합니다

예전 영진식당 식사 - http://blog.daum.net/gophil/13379459

낮에는 시원한 국과 반찬이 맘에 들구요

저녁에는 푸짐한 족발이 맘에 드는 집입니다

이집 족발 먹으면서 사진을 못찍는군요^^

강남에서 점심 먹기엔 참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ps-오늘 식사하고 왔는데 백반이 55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참고하세요 - 8월 23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