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거제도에서 온 살이 통통한 맛있는 바다장어구이 알랑가몰라~

by 필리핀푸우짱 2013. 6. 23.
728x90

거제도에서 온 살이 통통한 맛있는 바다장어구이 알랑가몰라~

안녕하세요~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거제도,통영에서 직접잡은 자연산 바다장어구이이야기입니다

제 필리핀 연수생중에 아버님이 바다장어를 잡으시는 분이 있습니다

종종 주문해서 바다장어를 부모님들에게 보내드리는데요

이번에도 저희부모님과 장인어른댁에 보내드렸는데 장어가 크고 엄청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3킬로만 주문해서 바다장어를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날씨도 덥고 윤후키우는라 고생하는 와이프를 위해 ㅎㅎ

힘과 정력의 대표음식 바다장어를 주문했답니다

거제도에서 직접 잡은 바다장어 다른 양념이 필요없습니다 ㅎ

 

저희가 주문한 통영,거제도산 바다장어 3킬로입니다

1킬로에 17000원씩 3킬로에 51000원입니다

장어를 전문으로 파는집은 아니고 직접 잡은 장어를 아시는 분들에게만 아름아름 파십니다

대형 스티로폼박스에 얼음이 가득차서 온 장어택배!

 

바다장어는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손질이 되서 왔습니다

간단히 물로만 한번더 씻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군요

3킬로인데 양이 상당하죠?

 

장어가 11마리정도 왔는데 대,중,소로 와이프가 분류를 했습니다

대자는 장어가 정말 크고 투실하더군요!대박 크기의 바다장어!

 

점심때 와이프가 이미 몇마리 구워먹었다고 하더군요^^;;

저녁때 제가 후라이팬에 장어를 바로 구워보았습니다

28센티 후라이팬에 장어 한마리가 다 안들어갑니다.크기가 왕!

 

열이 가해지자 조금씩 조그라지는 장어!크기는 작아지지만 살은 두툼해지죠 ㅋㅋ

 

반으로 잘라주고 소금을 솔솔뿌려 노릇노릇 구워봅니다.

통통하게 살이 오른 장어가 입맛을 자극하네요

 

어느정도 익은장어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노릇노릇 맛잇겠죠^^

 

이번에는 아까보다 조금 더 큰 바다장어입니다!

아 이거 한마리면 정말 든든할듯합니다

 

구우면서 한조각 시식!

소금만 들어간 장어가 아주 맛있습니다 @@

 

잘구운 장어입니다.2마리 양이 상당하죠?

 

포천에서 보내주신 상추등 쌈채소와 집에 있는 김치등으로 저녁상을 꾸며봅니다

완전 자연식이군요 ㅎㅎ

 

소금구이 바다장어를 참기름에 콕찍어먹으니 맛이 아주 죽여주는군요 ㅎㅎ

맛있는 바다장어구이 맛 알랑가몰라~

 

상추쌈에 마늘쫑과 열무김치랑 쌈을싸서 장어랑 같이 먹으니 입이 호강하는날입니다

이렇게 먹어도 맛있고~저렇게 먹어도 맛있고~

먹는라 사진찍는것도 귀찮아지더군요 ㅎ

 

거제도에서 바로 온 바다장어구이!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장어를 먹으면 왠지 힘이 솟는듯한 기분이 ㅋㅋㅋ

맛있는 바다장어구이 드셔보세요!힘이 불끈~~

바다장어 필요하신분들은 문자보내세요!

직접잡은 거제도,통영 바다장어 고혜영 문자주세요!010-3778-6323

장어는 시세가 항상 변하니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