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중계동 맛집이라는 리틀파스타 진짜 맛있을까?

by 필리핀푸우짱 2013. 3. 16.
728x90

중계동 맛집이라는 리틀파스타 진짜 맛있을까?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는 많은 학원들이 많이 보이고 음식점들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와이프가 갑자기 파스타가 먹고싶다고 해서 블로그를 검색해서 중계동 맛집이라는 리틀파스타를 방문했답니다

중계동 맛집,중계동 파스타,은행사거리 스파게티...여러루트로 검색을 했었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저렴하고 맛도 좋다는 글들을 보고 가깝고해서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블로그 맛집을 검색하다보면 업자들이 바이럴마케팅을 하는 글을 어느정도 배제를 하게 됩니다

실제로 먹고오신분들 평이 괜찮아서 선택했는데 ^^;;

은행사거리 상가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쉽네요

리틀파스타란 이름처럼 작은공간이네요~

 

내부도 아담사이즈입니다

 

메뉴 주문을 하면 음료와 물은 셀프로 이용가능합니다.

 

리틀파스타 메뉴입니다

스파게티가 보통 6천원선으로 가격대는 부담이 없습니다

토마토스파게티는 현금으로 3900원으로 저렴하군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구성이 있네요~

너무 작은 집에서 메뉴가 많으니 살짝 불안합니다

 

스테이크도 있네요

함박스테이크가 8900이면 가격면에선 괜찮습니다

16900원의 등심스테이크도 있지만 선택하시는분은 거의 없을꺼라 생각합니다

 

피자도 파는 리틀파스타!

파스타를 2개 주문할까 피자하나 스파게티 하나를 주문할까 잠시 고민도 했습니다

 

리틀파스타 무와 피클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상큼한 맛이 괜찮네요

 

해산물 크림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첫 시각적으로는 나뿌지 않습니다

홍합,게살,새우,오징어등이 올라가 있네요

크림소스는 풍부한 맛보다는 너무 묽은 느낌을 줍니다

 

면발에 크림소스가 보시기에도 너무 묽다는 생각이 드실껍니다

실제로 맛도 약간 밍밍한맛?

스파게티면에 우유를 묻혀서 먹는 느낌?

왜 여기를 중계동맛집,중계동 파스타라고 하는지 살짝 아쉬움이^^;;

 

제가 주문한 리틀파스타 치즈오븐미트스파게티입니다

양도 많아보이고 치즈가 가득합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의 치즈부분은 나름 괜찮네요

따뜻해서 치즈가 쭉쭉 늘어가구요~

치즈를 다 먹고 나니 소스와 면에는 흥미가 없어지네요

양은 엄청 많은듯합니다.

 

편하게 마실수 있는 탄산음료로 마무리~

 

중계동 맛집 중계동 파스타로 검색해서 알게된 리틀파스타

개인적으로는 맛집이라는 표현은 아닌거 같습니다

그냥 저렴하게 학생들이 이용하긴 괜찮을듯합니다

전에 대치동 은마아파트에 저렴한 파스타집과 비교하면 가격은 비슷한데 맛에서 너무 차이가 나는거 같네요

대치동 까르보네는 가격도 여기보다 저렴하고 맛은 훨씬 더 뛰어난데 말이죠...

리틀파스타는 저렴한듯하지만 사실 크게 저렴하지도 않은거 같구 맛부분이 많이 아쉽네요

14000원정도 가격을 생각하면 아쉬운 점심식사였답니다

중계동에 다른 파스타집을 찾아봐야겠습니다 ㅠㅠ

앞으로는 맛집이라는 표현을 저도 더 조심해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