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기타지역어학원

[필리핀 클락어학원]보나파이드어학원 이름은 들어봤나?

by 필리핀푸우짱 2013. 2. 14.
728x90

[필리핀 클락어학원]보나파이드어학원 이름은 들어봤나?

필리핀에 푹 빠진 푸우짱입니다

필리핀 클락어학원 보나파이드어학원!

많은 분들이 생소해하는 어학원중 하나랍니다

보나파이드어학원은 클락에 위치하며

자체 소유의 리조트에서 검증된 실력의 강사들과 함께 24시간 합숙하여

단숨에 영어를 체득할 수 있는 필리핀 어학원입니다

자그럼 보나파이드 스파르타식 어학원의 특징을 우선 알아봅시다!

 

Bona Fide Writing Center 클락 연수원은 학교 자체 소유의 리조트에서 검증된 실력의 교수님들과 함께 24시간 합숙하여 단숨에 영어를 체득할 수 있는 필리핀 최고의 연수지 입니다.
클락 지역은 과거 미공군기지가 있던 곳으로 현재는 대통령 지정 특별령으로 필리핀 내에서도 치안과 인프라가 아주 잘 되어있고, 아직도 많은 미국인들이 거주하고 있어 필리핀 내의 리틀 캘리포니아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 연수원의 특징입니다.






1. 소크라테스식 교수법에 의한 스파르타식 롸이팅 전문 연수원

Bona Fide는 미국 Law School의 소크라테스식 교수법을 영어 스피킹 교수법에 응용 도입시킴으로써 단시간에 학생들의 놀라운 영어실력 향상을 가져오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24시간 생활을 관리해 줄 선생님들이 상주하여 항상 공부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2. Guaranteed Results <100% 환불 보증>

Bona Fide 의 학습방법과 프로그램은 개개인의 학습결과를 확신하고 보장 합니다.
Bona Fide 연수원에서 제시하는 개인 별 학습 방법 에 따라 학습한 결과, 목표한 레벨의 학습 결과에 이르지 못할 경우 수강료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이는 Bona Fide 가 지켜온 명성과 교육효과에 대한 자부심 이며 졸업한 수강생의 학습결과에 대한 만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3. 경제특구지역인 클락 주변에 위치

클락 경제특구 안에서는 모든 제품을 면세 가격으로 제공하고, 국제 대회 규격의 골프클럽에 인공파도를 갖춘 워터파크 등 여러 위락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필리핀 최고의 쇼핑몰인 SM Clark이 15분,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Subic Beach가 한시간 내에 위치해있어 주말이면 언제든지 다채로운 여가 생활이 가능합니다.

4. 안전한 빌리지 내의 학교법인 자체 리조트 생활

15,000여 평의 안전한 빌리지 안에 위치한 보나파이드는,
임대로 운영하는 필리핀 대부분의 어학원과는 다르게 자체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수원 내에는 언제든지 무료로 이용 가능한 수영장, 골프연습장, 피트니스룸이 있어 24시간 건강한 생활을 유도합니다.


5. 기수별 여행을 통한 유대감 형성

주중 쉴새없이 공부에 매진해 온 학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주고, 학생들 간의 유대도 증진할 수 있도록 주말을 이용, 교외 액티비티나 단체여행 등 여가 프로그램을 마련합니다.
6. 무제한 학습 시스템

교수들과 한 캠퍼스안에서 함께 생활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충분한 반복과 연습을 할 수 있는 무제한 학습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7. 해피 장학 제도

보나파이드는 각종 장학 제도를 마련하여 연수생들이 연수의 목적을 잃지 않고 소기의 성과를 가져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동기 부여를 하고 있으며, 기업의 의무인 사회환원의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합니다.

8. 초특급 교수진

전 대학 영어교수, 숨마 쿰 라우디<수석> 수여자 및 영어과 전체 수석 졸업생 등 타 학교와는 차별화 된 엄선된 교수진으로 연수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책임집니다.

9. 개인별 티칭 트레이닝

보나파이드 연수생 전원은 본인만의 연수 시간표를 배정 받게 되어지는 유일한 개인별 티칭 트레이닝 센터 입니다.

10. 미국 케네소 주립대 특례입학 영어연수원 (KFUS-KSU)

보나파이드는 경북외국어대, 미국 케네소주립대 연계 특례입학 연수원으로써 국제적인 위상의 학교 입니다.
11. 영어의 생활화 : 영어만 사용가능한 English Zone 운영

 

연수원 스탭 및 모든 교수진, 그리고 연수생들 전부에게 영어만을 사용하게 함으로서 영어의 생활 빈도를 높이고 영어의 생활화를 유도합니다.

12. 100% 미국인 수업 제공 (필리핀 + 미국)

보나파이드에서는 100% 미국인 수업을 제공하여 드리며, 이로 인해 필리핀에서 유일하게 필리핀 + 미국 연계연수효과를 한 자리에서 보실 수 있게 하여 드립니다.
13. Writing 평생관리 시스템

매일의 Writing 수업을 통해 Speaking의 기초를 튼튼히 하며 수업 전에 작성한 내용을 학생들과 함께 토의하고 논의하는 특별한 수업으로서, Writing 실력뿐만 아니라 Speaking 실력까지도 보다 증진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저희 어학원만의 영어 Writing 교습법입니다. 또한, 보나파이드 졸업생이라면 언제든지 영작 교정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4. 경북외국어대학교System Plus Foundation 교류협정

보나파이드는 한국의 경북외국어대학교 및 필리핀의 System Plus Foundation 대학과 교류협정을 통하여, 보나파이드의 학생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15. 특화된 스피킹 프로그램을 위한 Bona Fide 구성도

R+D Team : <학생과 트레이너들을 위한 팀>
- Research and Develope Team 은 끊임없이 학생과 트레이너들을 위해 특화된 트레이닝 프로그램 연구와 학생들을 위한 test 연구, 그리고 Writing 프로그램에 맞추어 계속되는 교재 연구를 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Q+A Team : <트레이너들을 위한 팀>
- Quality and Assurance Team 은 끊임없는 트레이너들의 모니터링과 트레이너들의 연구 강의, 트레이너들을 위한 test 연구 등으로 트레이너들의 계속적인 훈련을 전담하고 있는 팀으로 트레이너들을 훈련시킬 수 있는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rainers Team : <학생들을 위한 팀>
- Trainers Team은 학생들을 직접 훈련시키는 팀으로서 끊임없는 강의준비와 Q+A 팀에 의해 주기적으로 훈련을 받고 있는 팀으로 학생들을 위한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나파이드 어학원 위치 및 시설물안내

 

필리핀 클락 보나파이드어학원!

학생들의 연수생활 동영상도 만나보세요~

즐겁게 공부하는 클락 보나파이드어학원!

 

 

필리핀 클락어학원 보나파이드!

클락어학원을 생각해보시는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세요!

궁금해요?궁금하면 푸우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