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기타지역어학원

[필리핀 AELC어학원]클락 AELC어학원 연수후기!

by 필리핀푸우짱 2012. 3. 27.
728x90

[필리핀 AELC어학원]클락 AELC어학원 연수후기!

 

안녕하세요 AELC에서 4주연수 마치고 호주로 넘어가는 NATE입니다

저는 필리핀 타 어학원에서 공부하다가 AELC로 오게됐어요

원래 좀 일찍오고 싶었는데 학원이 워낙유명해서 등록이 금방금방마감되는바람에

4주만 머무르게 됐네요

아무는 제가 AELC에 4주간 머무르면서 느낀 장점들을 적어보려합니다

일단 학원이 자부하는 원어민 티쳐들. 확실히 필리핀 선생님들이랑 다르죠

엄청난 스피드와 넘쳐나는 이디엄 그리고 슬랭(욕이아니라 그냥 일상표현)들까지

제가 4주동안 선생님들이 말하는걸 다 이해할수있는 실력까지 오르진 못했지만

확실히 오래하면 적어도 리스닝에 있어서는 충분히 자신감 가지실 수 있으실것같아요

그리고 일본인 학생들. 다른 한국인 학원들은 아무래도 영어공부하면서 한국어를 쓸수밖에 없는데

여기선 일본학생들이랑 영어로 대화해야하니 그점도 엄청 좋았어요

사실 여기와서 한국말안쓰려고 한국학생들이랑 최대한 안어울렸는데

반면에 일본친구들이랑은 많이 친해진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특히 저는 같은 유닛에 사는 하우스메이트가 일본인이여서 한국말 안쓰고 좋았어요

그리고 인터넷도 잘되서 네이버 영어사전 많이 찾아봤고

저처럼 워홀가려고 준비하시는분들은 워홀정보 찾아가면서

호주갈준비하시기에도 좋을거에요.

아 그리고 여기엔 Gary M. 이라는 이력서 티쳐가 있어서 영문이력서 첨삭도 해주고(거의 만들어주신 수준이지만ㅋ)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사람들도 엄청 좋아요ㅋㅋㅋ

4주가 별로 긴 시간이 아니라 솔직히 혼자 조용히 공부만하다고 호주갈준비해서 가야지 하고 와서

혼자 왕따놀이 하고 있었는데

친구들이 항상 먼저 인사해주고 챙겨줄려해서 고마웠어요

근데 한국말 안쓸려고 항상 미지근해서 대꾸해서 죄송합니다ㅋㅋ

그리고 단점이 있다면.. 기숙사 일부는 학원이랑 좀 떨어져있다는 겁니다.

이부분만 해결되면 훨씬 더 괜춘한 학원이 될 것같네요!

그럼 저는 호주로 갑니다. 이 학원에서 얻어가는 영어와 이력서로 꼭 좋은잡 구해볼게요!

 

원문보기 - http://www.aelc.co.kr/gnu/bbs/board.php?bo_table=m5_5&wr_id=6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