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두툼한 돈까스와 파와의 황홀한 만남!공릉맛집 누들앤돈부리

by 필리핀푸우짱 2012. 9. 7.
728x90

두툼한 돈까스와 파와의 황홀한 만남!공릉맛집 누들앤돈부리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요새 주로 노원쪽에 있다보니 공릉역 주변에 갈 기회가 많아지네요

공릉역주변에는 저렴한 음식점들이 은근히 많답니다

숨겨진 맛집도 많을꺼 같구요~

며칠전 새로 오픈한 누들앤돈부리!

길거리를 걷다보니 오픈기념 파송송 돈까스 덮밥이 5900원!(원래는 7천냥!)이더군요!

음 이런 건 한번 먹어줘야합니다!안먹어주면 섭합니다 ㅋ

근데 채선당에서 하는 프랜차이즈더군요....

음...저는 채선당 샤브샤브는 좋아하지 않습니다.너무 심심하다고 느끼기에....

유난히 초딩입맛으로 돈까스를 무지하게 좋아하는 편이라^^;;

돈까스가 맛있기를 바라며 누들앤돈부리로 입성!

메뉴를 보고 저는 오픈기념 세일하는 파송송 돈가스덮밥을 선택했구요

제 여친은 직화구이 토리덮밥을 주문했답니다!

주문을 하자 우선 샐러드가 나왔답니다

보기에는 심플하지만 이 소스가 아주 맛이 좋습니다

그냥 젓가락이 손이가요~~

저희는 2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이 소스만 구입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기다리는 동안 이리저리 살펴봅니다

누들앤돈부리 처음온 사람들을 위한 메뉴팁도 있더군요!

저희가 주문한 닭고기 직화구이 토리덮밥이 처음 온 사람에겐 무난한가 봅니다!

각 메뉴에 대해서 맛있게 먹는 방법도 보기좋게 정리가 되어있더군요^^

비비지 말고 먹으라는 ㅎ

참 친절하군요~

담에는 연어덮밥에 도전해볼 예정이에용

내부 인테리어는 큰 특별함은 없답니다

9시쯤 가서 인지 한산한 모습이었구요.포장해가시는 분들이 은근 많더군요

토리덮밥이 나왔답니다

상추와파,닭고기가 반반씩 있는거 같더군요~

생각했던거랑 조금은 틀린 모습이었답니다

상추와 파 닭고기가 잘 섞이도록 비벼줘야겠군요^^

 김치,단무지,국도 나와주시고~

제가 주문한 파송송 돈까스덮밥도 나와주십니다

시각적으론 아주 맘에 듭니다 ㅎ

두툼한 돈까스위에 파가 정말 송송송!

오랜만에 아주 두툼한 돈까스를 먹으니 입이 호강하는 기분입니다!

씹는 맛도 좋고~바싹 튀긴 돈까스는 느끼함도 별루 없네요^^

여친이 주문한 토리덮밥도 한입 빼앗아서 먹어봅니다~

정말 닭고기를 불에 바로 구웠나봅니다

참숯 바베큐를 먹는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도 토리덮밥도단 돈까스 덮밥이 훨씬 더 맛있습니다!

이 두툼한 돼지고기살 보이시나요?

겉은 바삭바삭!속은 촉촉한 돼지고기가 씹는 맛이 아주 좋네요^^

 달달한 소스를 묻힌 밥과도 한입!

여자친구와 뚝딱 먹어버렸네요^^

프랜차이즈 음식치곤 맛있게 먹었네요 ~

5900원씩 11800원에 저녁 해결!

누들앤 돈부리는 식신 원정대에도 나왔더군요~

밖으로 나오니 메스컴에 나온 것을 간판으로 해놨네요

 오마이레이디란 드라마에도 나왔군요 ㅋ

5900원 오픈 행사를 알리는 플랜카드!

사실 이거보고 여기 들어간겁니다 ㅋ

일본식 돈까스 및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간단한 식사로 좋을꺼 같습니다

짜면 밥은 무료!싱거우면 소스가 무제한 무료!무료는 언제나 들어도 기분이 좋군요^^

맛있는 돈까스덮밥!누들앤돈부리 조으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