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영영학습 UBEC

[필리핀UBEC어학원]세부 UBEC어학원 토플보장프로그램

by 필리핀푸우짱 2012. 7. 3.
728x90

[필리핀UBEC어학원]세부 UBEC어학원 토플보장프로그램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필리핀 어학원중 토플 프로그램이 있는 어학원!유벡어학원!

세부 UBEC어학원은 예전 IBT토플 공인센터였답니다

토플을 준비하는 다양한 레벨의 학생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영어권 유학을 생각한다면 토플보장프로그램을 선택해보세요!

 

■ 기본 프로그램 설계

Reading 영역
그룹 수업 시간에 매일 실전 시험과 같은 조건으로 1개의 토플 지문을 읽고 답을 맞춥니다. 그리고 난 후, 선생님 그리고 학생들과 함께 답을 확인하는 과정을 반복하게 됩니다. 이 때 왜 정답인지 자세한 자신의 주장을 논리있게 말해야 합니다.

Listening 영역
그룹수업 시간에 매일 1개의 실전 문제를 실전 시험과 같은 조건으로 풀어 봅니다. 그 후에 선생님과 학생들이 들은 내용을 서로 토론하며 정답을 맞추게 됩니다.

Speaking 영역
토플 스피킹은 통합 능력을 요구합니다. 즉, 듣고 말하거나 읽고 말해야 합니다. 따라서, 매일 밤 자습시간에 토플 speaking 기출 문제의 리스닝 부분을 dictation 시킵니다. 1대1 수업 시간에는 실전과 같은 분위기로 선생님의 소나기 질문에 답변해야 합니다. 그 후에 evaluation을 통해 최상의 답변을 수정 받습니다. 수정된 답변을 선생님과 몇 번의 연습을 통해 자기 것으로 만들게 됩니다.

Writing 영역
토플의 에세이 영역을 집중적으로 훈련시킵니다. 처음 4주는 EW(Essay Workshop)을 진행하며, 4주 이후 부터는 매일 2개의 writing 토픽을 작성하고 1대1 선생님에게 평가 받게 됩니다.

야간 자습
저녁에는 토플 리스닝 자료를 dictation 하는 시간을 100분 동안 갖게 됩니다. 토플은 통합형 문제로 이루어 있으며,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Listening 영역 입니다. 따라서, Writing과 Speaking도 Listening 실력이 뒷받침해야만 합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저녁시간에 100분 동안 Listening 학습을 집중적으로 해야만 합니다.
■ 입문반

한국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학창 시절에 시험을 목적으로 영어를 공부했기 때문에 토플을 어느 정도 공부하고 준비하면 일반적으로 Listening과 Reading 영역에서 강점을 보여 30점 만점에 기본적으로 12~16 점 사이의 점수를 획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 Writing과 Speaking 영역에서는 7~12점 사이의 점수를 보통 받습니다. 각 영역별 가장 좋은 점수를 얻는 다고 가정했을 때 처음 토플은 준비해서 시험 보는 학생들은 대부분 아래와 같은 점수를 받게 됩니다.

Listening 16 Reading 16
Speaking 12 Writing 12


따라서, 과목별 만점 30점 해서 총 120점 만점에 56점 정도를 맞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보시면 맞습니다.
■ 70 up 보장반

위에서 언급했듯 토플을 어느 정도 공부한 학생이라면 토플 50점은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70 up 보장반에서는 Listening 영역과 Reading 영역의 기본 보강 하에 Writing, Speaking 영역에서 15~18점 정도를 맞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Listening 20 Reading 20
Speaking 15~18 Writing 15~18


총 70~76점 정도가 교육 과정에 의해서 기대되는 점수가 되며 이는 기본기가 닦인 학생들이 16주 정도 수업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획득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점수입니다. 본인의 시험 컨디션과 능력 여하에 따라 80점까지 노려 볼만한 과정입니다.
■ 80 up 보장반

80 up 반은 상급반으로써 한국 학생이 제일 자신 있어 하는 Reading의 점수가 극대화 된 상태입니다. 토플 점수 65점 이상의 점수를 가지고 있는 학생에게 도전 가능합니다. Listening 22 Reading 25
Speaking 18~20 Writing 18~20


총 83~87점 정도가 16주 교육 과정에 의해서 기대되는 점수 입니다.
■ 90 up 보장반

90 up 반은 최상급반으로써 한국 학생이 제일 점수를 내기 힘든 Speaking과 Writing의 점수를 극대화 시키는데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토플 점수 80점 이상의 점수를 가지고 있는 학생에게 도전 가능합니다. Listening 25 Reading 27
Speaking 20~23 Writing 20~23


총 92~98점 정도가 16주 교육 과정에 의해서 기대되는 점수 입니다.
구분 입문반
(Start up)
중급반 상급반
목표 TOEFL 입문
(Start up)
70 이상
(70 up)
80 이상
(80 up)
90이상
(90 up)
Course 구성
(각 100분)
1:1 Speaking
1:1 Writing
1:8 Reading
1:8 Listening
입교 조건
토플 공식 점수
제한 없음 50점 이상 65점 이상 80점 이상
보장 대상 대상 아님 16주 등록자에 해당
(단, 출석 100% 및 학사 경고 0회 일 경우 만 보장)
연수 중 목표반 변경 불가
보장 혜택 대상 아님 보장 점수 획득시 까지 수업료 및 월 모의고사 비용 지원
(단, 기숙사와 그 외의 비용은 개인 부담 임)

※ 보장반은 수업을 100% 수강하여야 합니다.
※ 보장반은 주중 외출이 금지 됩니다.
※ 각 Course는 입교 조건에 해당하는 토플 공인 점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성적표는 1년이 지나지 않아야 합니다.
※ 보장 혜택 시, 연수생은 반드시 UBEC의 기숙사 생활을 하여야만 하며,
   100% 수업 수강과 매주 모의고사 그리고 4주 마다 진행되는 실전 모의고사에 반드시 출석해야만 합니다.

 

 

 

필리핀 토플프로그램 어학원 궁금해요?

궁금하면 푸우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