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영영학습 UBEC

[필리핀UBEC어학원]세부 유벡어학원 ESL프로그램소개

by 필리핀푸우짱 2012. 7. 3.
728x90

[필리핀UBEC어학원]세부 유벡어학원 ESL프로그램소개

UBEC어학원 ESL 프로그램 맨투맨수업과 그룹수업에 대한 안내입니다

맨투맨수업은 스피킹파트와 작문파트로 나뉘어진답니다

그룹수업은 프리젠테이션과 디베이트 위주로 진행된답니다

 

 

1 to 1 Speaking Class (ESL 과정)
UBEC은 12주 간의 발음 교정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에 상관없이 수업 시간 중 30-40분 동안 발음 훈련을 체계적으로 집중 훈련 시킵니다.

Pronunciation Workshop (PW) 4 weeks(단어 발음 교정) + American Accent Training (AAT) 8 weeks(문장 발음 교정)

즉, 매 수업 시간마다 피나는 발음 훈련을 가져야만 합니다. 30-40분의 발음 교정 훈련 후 자신의 레벨 수준에 맞는 교재로 Speaking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UBEC은 1- 4주 간의 에세이 워크샵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의 실력에 따라 수업 시간 중 30-40분 동안 1~4주간 에세이 워크샵을 가집니다.
- Essay Workshop + Writing 수업; 1~ 4 weeks -> Essay 첨삭 및 평가 + Writing 수업 (남은 연수 기간 동안)

수업 중 30-40분간 에세이 워크샵을 받은 후 레벨에 따라 에세이 숙제가 매일 주어지며, writing수업을 받기 전 첨삭 & 평가를 받습니다.
- Essay 첨삭 & 평가 (레벨에 따라 topic이 주어짐) + Writing 수업 (레벨에 따라 교재 사용)

※ Speaking 집중 코스에서는 본 Writing class가 Speaking class로 변경됩니다. 변경된 수업에서는 보다 강도 높은 발음훈련과 인터뷰 방식으로 연습하게 됩니다.
그룹 수업은 100의 경우 1개의 그룹수업을 듣습니다. 그 대신 영영학습에서 보다 집중적인 관리를 받게 됩니다.
101, 102 레벨의 경우 일반적인 토론 위주의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3 레벨 이상부터는 Debate수업과 Presentation 수업으로 구분됩니다.
TOEFL을 준비하는 상급 레벨 학생들에게 Reading과 Listening 수업이 진행됩니다.
참가 대상: Level 102 이상

Presentation수업에서는 주어진 과제를 준비하여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할 수 있는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논리적으로 발표한다는 의미에서 Debate과 비슷하지만, Presentation은 여러 자료를 수집하여 지식이 될 수 있도록 정보화 하여 청중(상대방)을 이해시키고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며, debate는 주제에 대한 자신의 주장이 옳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라는 점에서 확연히 차이가 있습니다.

참가 대상: Level 103 이상

UBEC의 그룹수업은 Debate와 Presentation 수업으로 특징 지울 수 있습니다.
Debate란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일방적으로 쏟아내고 끈내는 게 아니라 스포츠 경기 못지않은 엄정한 룰에 따라 상대의 말을 경청하면서 자기주장을 펼치되, 자료로 근거를 제시하는 일종의 경기입니다.
Debate 수업에서는 주어진 주제에 대해 찬반 양쪽으로 그룹을 나누어 각각의 그룹이 물어볼 수 있는 질문과 대답을 미리 Brain Storming을 통해 작성하며, 이를 각 그룹의 영역별 답변자와 질문자에게 나누어 주고 쟁론을 하는 수업 과정으로 자신의 의견과 다른 사람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최고의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 조절: Level이 낮을 수록 Debate Format의 내용이 대부분 채워져 있어, 간략히 자신의 의견이나 핵심적인 내용만 넣으면 모든 자료가 손쉽게 완성되도록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반대로 Level이 높을 수록 주어진 주제에 대한 자료 수집 부터 자신의 논리를 세울 최종 자료까지 스스로 준비하도록 구성됩니다.


 

성공

 

 

 

 

 

 

 

 

 

 

 

 

 

 

 

 

 

 

 

 

 

 

 

 

 

 

 

 

 

 

 

 

 

 

 

 

 

 

 

 

 

 

 

 

 

 

 

 

 

 

 

 

 

 

 

 

 

 

 

 

 

 

 

 

 

 

 

 

 

 

 

 

 

 

 

 

 

 

 

 

 

 

 

 

 

 

 

 

 

 

 

 

 

 

 

 

 

 

 

 

 

 

 

 

 

 

 

 

 

 

 

 

 

 

 

 

 

 

 

 

 

 

 

 

 

 

 

 

 

 

 

 

 

 

 

 

 

 

 

 

 

 

 

성공적인 필리핀 어학연수를 위한 현명한 선택~푸우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