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영영학습 UBEC

[필리핀 ubec어학원]세부 ubec어학원 연수생후기

by 필리핀푸우짱 2012. 4. 25.
728x90

[필리핀 ubec어학원]세부 ubec어학원 연수생후기

UBEC 어학원 장준혁 학생

 

안녕하세요. 저는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UBEC 어학원의 유학생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드리고자 이렇게 후기를 작성합니다.

저도 필리핀 어학연수를 온지 3개월이 지났습니다. 3개월 동안 영어공부를 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처음 해외 어학연수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많은 고민이 있을 것입니다. 한국을 떠나서 자신의 경험을 쌓고자, 영어공부 목적과, 해외여행을 같이 바라는 분, 많은 분들이 어디로 무엇을 결정해야하는지 갈림길에 서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목적을 가지고 어디로 가던 항상 준비된 자세가 필요 합니다. "해외 어학연수" 다들 쉽게 해외를 나가게 되면 쉽게 영어를 접하니깐 영어를 빨리 배울 거라는 생각들을 미리 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정작 해외에서 느껴본 경험으로는 "no pain no gain"입니다.( 즉 고통(노력)이 없다면 이득을 없을 수 없다는 것이지요 ) 저도 해외 어학연수를 준비하면서 많은 정보들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선택한 학원이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UBEC 어학원입니다. 저는 다른 영어권 나라들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영어공부만의 목적을 가지고 필리핀이라는 나라를 선택하게 되었고, 이미 많은 한국인 유학생들이 필리핀을 거쳐서 유럽이나 호주 미국 등을 갑니다. 이미 어느 정도의 진실이 투명화 된 것입니다. 필리핀 세부에도 많은 어학원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학원들마다 각각의 커리큘럼을 가지고 학생들에게 공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를 준비하고 있으신 분들은 이미 각 어학원들의 정보들을 접해보셨을 것입니다. 학원을 정하기전 여러분들은 선택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저도 처음에 여러분들과 같이 많은 고민을 가지고 선택을 하였습니다. 저는 우선적으로 영어공부 목적을 위해서 스파르타 유형을 선택 하였고, 1:1 수업시간이 많고, 잘 짜인 커리큘럼을 찾는 도중에 UBEC 어학원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1달간의 고민 끝에 도전장을 내밀고 이곳을 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후회 없는 선택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말 한마디 못하는 상태에 영어에 대한 두려움까지 느꼈지만 3개월이 지난 시점에 영어선생님들과 농담까지 하는 180도 달라진 저의 모습을 찾게 되었습니다. 간략하게 UBEC 어학원의 장점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UBEC 어학원은 세부에 위치한 다른 어학원들보다 1:1 수업시간이 가장 많습니다. ( 1:1 수업시간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학생들에게 보다 더 좋은 환경에 공부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

2. 잘 짜인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의 실력에 맞추어 영어 학습 능률을 높여줍니다.

3. 직접 학원원장님께서 학생들에게 실력별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 정규수업이 끝난 뒤 영어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이나 보충수업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알기 쉽게 초급, 중급, 상급반으로 나뉘어서 학생들에게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4. 영영학습을 통하여 듣고 말하는 방식의 제도를 도입하여 실생활에 쓰이는 대화를 통하여 영어 학습 능률을 높여줍니다.

5. 깨끗한 기숙사 생활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불편함이 없도록 항상 신경을 써줍니다.

6. UBEC 어학원은 세부 중심지에 위치하여 편리하게 어디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매달마다 학원 자체적으로 여행계획을 수립하여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공간과 함께 여행을 떠납니다.

8. 학생들의 영어향상을 위하여 모든 영어선생님들은 매주 시험을 통해서 질 높은 강의를 제공합니다.

9. 학원의 모든 사람들은 모두 하나같은 마음으로 서로를 배려하면서 집처럼 따뜻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10. 골프+영어 학습을 병행하는 제도를 도입하여 한국에서 느껴보지 못한 경험을 학원에서 제공합니다.

학원의 장점이 아무리 좋다고 할지라도 우선적으로 여러분들의 공부하고자 하는 열정과 노력이야 말로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UBEC 어학원은 이름난 스파르타 어학원으로써 평일에는 외출을 할 수 없으며, 아침7시 기상에 12시까지 공부를 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많이 힘들고 지칠지라도 마지막모습은 자신의 웃는 모습을 기억할 것입니다. 공부하고자 하는 열정과 마음만 있다면 이곳 UBEC어학원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