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하남맛집]가족끼리 맛좋은 바베큐요리 가마솥장작구이

by 필리핀푸우짱 2012. 5. 28.
728x90

[하남맛집]가족끼리 맛좋은 바베큐요리 가마솥장작구이

경기도 하남의 바베규요리집 달인 가마솥장작구이를 다녀왔습니다

그루폰에서 통삼겹살과 장어 2인 패키지를 미리 구입했었답니다

날씨도 덥고~차도 많이 막힐꺼 같아서 오늘 쿠폰을 사용하자는 맘에 고고씽~

그루폰 쿠폰 - http://www.groupon.kr/app/Product/22411/2

노원에서 차로 30분정도면 도착하더라구요

하남맛집이라고 했지만 주소는 경기도 광주더라구요 남한산성이랑도 가깝습니다

중부고속도로 바로밑에 있답니다 ㅎ

대빵큰 간판~

 음식을 먹기전 장어의 효능도 한번 알아봅시다~

뭐 스테미너에 좋다는 건 알았지만~

 외관의 모습~

 밖에서 바베큐등을 초벌구이하는곳이에요~

 참숯으로 초벌구이중인 바베큐!

 음식점 가격입니다

통삼겹살이 정상은 22000원이고 셀프로 하면 17000이네요

여러명이서 가면 무조건 셀프로 먹어야겠어요~조금은 귀찮겠지만!

전 그루폰에서 통삼겹살 400g+장어 300g 을 20000원에 샀답니다~완전 싸죠?ㅎㅎ

 힘좋아보이는 장어!

 음식점 밑에는 작은 냇가도 있고 냇가에 자리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밑에서 먹고싶었지만 예약이 다 차서 방으로 ㅜㅜ

 냇가는 안되면 여기라도 원했지만 이미 예약이 끈났다고 하네요 ㅡㅡ

 어쩔 수 없이 홀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홀안에도 자리가 많치 않아 입구쪽에 앉았구요

주방앞이네요

여긴 상추 및 반찬은 셀프입니다!

종업원은 알바생과 나이드신 분인데 서빙이 약간 어설퍼요 ㅋㅋ

기본 반찬이 셋팅됩니다~

다른건 크게 볼 껀 없구

쌈채소와 파채와 콩나물~

장어 한마리가 나옵니다~

요놈 한마리가 300그람이던데 ~~ 살이 통통합니다~

장어와 함께 통삼겹살 바베큐도 등장합니다

통삼겹살은 400그람인데 두께가 어마어마합니다~

 장어와 통삼겹살을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서 노릇노릇 굽습니다!

 통삼겹살 바베큐를 몸에좋은 양파와 한입!

오~~육즙도 많고 완전 쫄깃한게 식감이 좋습니다!

 장어도 깻잎과 다른 야채와 함께 싸서 한입크게!

음식을 먹으면서 사진 촬영은 중단합니다 ㅎㅎ

고기가 타면 안되니깐 맛나게 먹어야하니깐요~~

 시원한 맥주한잔과 음식을 먹고 소화를 위해 한바퀴 돌아봅니다

아이들을 위한 작은 놀이터도 있군요~제가 타면 부서지겠죠 ㅡㅡ

개울가로 내려가봅니다~

물이 양도 좀 아쉽습니다.한아이가 냇가에서 무언가를 열심히 찾고 있네요

 밑쪽으로 가족단위로 왔는지 많은 아이들이 냇가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하고 있답니다

제가 어렸으면 저렇게 놀고 있겠죠?ㅎㅎ

시원한 물가에서 통삼겹살 바베큐를 먹기엔 괜찮은것 같습니다

장어와 통삼겹살 맛도 괜찮았구요

서빙 및 서비스는 크게 안바라시는것이 좋을꺼 같구요

가족단위로 놀러가서 더위도 식히고 보신용 음식도 먹으면서 반나절 즐기기엔 나뿌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달인 가마솥장작구이!

맛과 가격 good! 85점

서비스 및 서빙 60점

  • 업 체 명 : 달인 가마솥 참나무 장작구이
  • 주 소 : 경기도 광주시 중부면 엄미리 193-1(네이게이션설정 197-5)
  • 문 의 : 031-769-1682, 010-5730-3399
  • 영업시간 : 주중(11:00~21:00), 주말(11:00~22:00)
  • 휴무일 : 연중무휴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