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무한리필초밥]의정부역맛집 초밥이 맛있는 무한리필 오이시초밥!

by 필리핀푸우짱 2012. 5. 26.
728x90

[무한리필초밥]의정부역맛집 초밥이 맛있는 무한리필 오이시초밥!

안녕하세요~무한리필초밥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초밥을 마음껏 먹을 수있는 무한리필초밥 소개합니다

토요일 쿠팡을보다가 우연하게 의정부쪽 무한리필 초밥이 있더라구요 ㅋ

무한리필 초밥뷔페가 11900원!!!오....이론...이건 득템이다!

밑져야본전이란 생각에 쿠팡에서 오이시초밥 주말점심을 11900원에 2장을 쿠팡에서 구입~

오이시가 일본어로 맛있다는 뜻이니깐 맛도 괜찮으리라 기대를 해봅니다

맛있는 의정부 초밥뷔페이길 바라면서 고고씽~

손가락추천 꾸욱 누르시고 맛있는 무한리필오이시초밥만나보세요

 

위치는 의정부역 근처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이 식당 우선 주차가 불편합니다 ㅡㅡ

주차장이 기계식이고 관리하시는 분도 없고...

주차때문에 전화했더니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라고 해서 살짝 빈정상했답니다

첫인상이 좋아야하는데..

건물 외벽의 커다란 플랜카드~~평일은 12900원!주말은 14900원이라고 큰 플랜카드가 써있네요!

쿠팡에서 이미 구입했으므로 가격만 확인하고 입성~

 무한리필 초밥 컨셉이구 샤브샤브와 간단한 샐러드바가 있더라구요~

새로오픈했는지 내부는 외의로 깔끔했답니다

11시30분에 입장해서 좀 한산했답니다 .조용하고 좋네요~ 

음식과 가장 가까운 곳으로 테이블을 잡습니다

초밥 뷔페는 주방장이 만드는 음식을 주시하고 바로 먹는것이 좋답니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더 신선한 재료의 초밥을 맛볼 수 있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제가 좋아하는 초밥들을 가져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초밥!

그리고 장어초밥,오리초밥,소고기초밥,새우초밥!

배가 고파서였는지 나름 초밥상태가 괜찮네요~~

사실 무한리필초밥이나 초밥뷔페에서 가장 중요한것이 회의 크기와 밥의 양이지요~

연어초밥의 경우 회는 나름 두툼하고 신선합니다!

밥은 작다곤 못하지만 다른 무한리필초밥집인 동해도나 최근 강남에 새로생긴 어랑어랑보다도 밥이 적네요

훨씬 적당한 양이네요! 

우선 간단히 한접시를 먹은후 오이시초밥 내부를 둘러보았어요

2~3명의 요리사님이 열심히 초밥을 말고 있습니다 

양을 많이 만들어놓친 않아서 다행이에요~너무 많이 만들어놓으면 밥도 마르고 맛이 좀 뒤떨어질 수 밖에 없으니깐요~

요리사님의 손길이 분주합니다~~

맛있는 초밥 정성껏 만들어주세요! 

여러가지 롤들~ 그러나 롤에는 왠지 손이 잘안가요~

저는 롤보단 초밥을 더 선호하기 때문이죠 ㅋ

이왕 먹는거 좋아하는 음식을 더 많이 먹는것이 무한리필에서 유리합니다

 제가 가장 많이 먹은 초밥중 하나랍니다~소고기초밥!불고기맛이라고 해야하나??

 모양은 괜찮아보이는 연어초밥

하지만 전 생연어초밥을 좋아해서 딱한개만 맛보았어요~

 장어초밥을 만들고 계시네요 ㅎ

보통 이런곳에 있는 장어초밥은 민물장어가 아니라 바다장어랍니다!

혹시 이런 무한리필초밥집에 민물장어초밥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그리로 달려가서 맛봐야하니깐!

장어가 좀 빈약해요 ㅡㅡ장어초밥에 올라가는 장어가 튼실하긴 힘든가봐요 ㅜㅜ

 연어롤~~~

 요건 깻잎맛이 강한 롤~

 베이컨인지..오리인지 살짝 헷갈리던데~오리훈제롤인거 같아요~

 저는 초밥만 먹기위해서 갔지만

샤브샤브도 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었답니다

최소한의 야채와 몇가지 해군들~쭈꾸미,새우,조개등~

시원한 얼음 육수가 나름 괜찮았던 모밀국수! 

 약간 부실한 샐러드바~~

전 손이 안가더라구요 ㅋ

 초밥과 롤은 약 20가지정도였떤거 같아요~

사진찍고 다시 한가지씩 롤을 가지고 왔어요~본격적으로 시식!

오이시초밥에선 연어초밥과 소고기 초밥이 젤 괜찮더군요!

메뉴가 다양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종류별로 한개씩 맛을 봐야하기애 모아봤어요~

유부초밥이 그나마 괜찮앗어용~다른건 그냥 무난!

 얼음동동 모밀국수~시원하고 괜찮아요!

초밥과 함께 먹으니 먹도 안메이고 좋더군요!

 약간 어설픈 샤브샤브~

테이블에 핫플레이트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보기엔 싱싱해보이는 야채!

해산물은 그다지 ^^;;

해산물 샤브샤브는 조금만 가져다가 드세요~맛이 전 별로였어요

가져온 야채와 해물을 넣고 끓이니 그래도 뭐~~

근데 국물이 도대체 뭔 맛인지...

이 야리꽁한 맛 ㅜㅜ 

 역시 무한리필 초밥에 오면 그중에 제일 맘에 드는 음식만 집중공략해야해요~

전 그래서 연어초밥,소고기초밥,장어초밥을 주로 공략했어요!

 그나마 이 오이스시에선 연어초밥이 젤 퀄리티가 있어요

한 10피스 넘게 먹은거 같아요 ㅋㅋ오늘 눈에 다크서클 사라질듯~

한시간정도 먹으니 배가 무지 불러요 ㅎㅎ

오픈했다고 엄청 광고하시던데~ 

저는 쿠팡에서 11900원에 구입해서~

계산서는 이렇게 나왔지만 쿠폰알려주고 나왔답니다 

한시간정도 먹으니 배가 무지 불러요 ㅎㅎ

오픈했다고 엄청 광고하시던데~ 

점심시간이라서 다소 사람들이 많아진 모습~ 

다른 무한리필 초밥집인 동해도나 어랑어랑은 가격도 좀 비싼편이고 밥이 좀 많구요

좋은점이라면 활어초밥종류가 몇가지 있다는 점인데요

이 오이시초밥은 좀 더 저렴하게 다양한 초밥과 롤을 즐길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론 여기선 연어초밥이 퀄리티가 가장 좋구요 롤도 무난했던거 같아요

그런데 활어초밥이 없는건 살짝 아쉬운 부분이더라구요

광어초밥과 엔가와를 못먹으니 왠지 아쉬어요....

그리고 초밥옆에 집게관리를 좀 하셔야할꺼 같아요

신선한 초밥을 선택하는 집게에 롤 소스가 묻어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이러면 맛도 떨어지고 ..여기서 기분이 좀...^^

몇가지 아쉽긴 하지만 나름 적당한 가격에 롤과 스시를 먹긴 괜찮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80점 정도로 무난한거 같아요!

강추는 아니지만 한두번 가셔서 경험해보긴 괜찮답니다

갑자기 종로에서 없어진 무한리필회전초밥집이 생각나네요..

여기가 참 가격도 좋고 활어초밥도 많았는데 ㅜㅜ 아쉽다..

추천한번 눌러주시면 저에겐 많은 힘이 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