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리조트식 ELSA

[필리핀 엘사어학원]세부 엘사어학원 연수후기-카일학생편

by 필리핀푸우짱 2012. 4. 6.
728x90

[필리핀 엘사어학원]세부 엘사어학원 연수후기-카일학생편

 

안녕하세요? 카일 입니다.^^

엘사에서 지냈던 6개월이란 시간은
정말 잊을수 없을거예요.
너무좋은 사람들 너무좋은 선생님들 만나게 되었고
영어에 정말 관심없었던제게
흥미를 느끼게 해준곳이에요.^^

더욱좋은건 한국에 들어온 지금도 선생님들과 인터넷을통해
얘기하고 있다는게 정말 꿈만같습니다.

이렇게 내가 영어를 쓰면서 얘기할거라고는 상상도못했는데
지금 제가 너무 자랑스럽습니다...ㅋㅋㅋㅋ

혼자 떨어져 사는게 처음이었던 저에게 같이간 친구는 정말 힘이 되었어요..
중간중간 슬럼프도 겪고 했는데 그때마다 친구가 위로해주고
또 선생님들이 위로해주었거든요..
그때만해도 말도 제대로 되지않았는데 그래도 사람마음이라는게 다 통하는지
절 위로해주는데 너무 고마웠습니다...ㅋㅋ

학원에 있는동안 참많은 일이있었네요.
이제 다 추억으로 남아있어요...  :D

이제 필리핀에서 지냈던 6개월이란 시간이 그저꿈만같습니다.

어떻게 지냈는지 가물가물 하기도 하고....ㅋㅋ
누가뭐래도 전 공부 열심히 했거든요.
아무도믿어주지않았지만...........ㅋㅋ

열심히 해야했거든요....ㅋㅋ
그래서그런지 전 아주 만족하고 있답니다.
물론 여기서도 공부는 계속 해야지요..
정말정말 즐거웠던 학원생활 잊지 못할겁니다..

막판에 조금 흐지부지해져서 좀 아쉽네요...
처음했던것처럼 쭈-욱 이어졌더라면
조금더 영어를 잘할수있었을텐데..하는 후회도 들구요

아무튼 정말 기분좋은 추억 많이 만들수있도록 도와주신
많은분들 감사해요. 기회가 된다면 또다시 가고싶네요..^^

모두모두 건강하시구 특별히 올때 인사도 제대로 못드리고 왔네요
스탭분들............................................항상 건강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