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강사최고 PLC

온천할래 수영할래 라구나 루이사온천

by 필리핀푸우짱 2022. 11. 21.
728x90

만원의행복 온천리조트 힐링타임!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10월달 출장중에 방문한 온천리조트이야기에요

마닐라공항에서 1시간거리의 라구나 깔람바!

이곳은 우리나라 여주 이천처럼 온천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88온천이라는 유명한 곳도 있고 이지역에 온천 풀빌라가 100개가 넘습니다

주말이면 근교에서 온천수영하러 현지인들이 엄청 오는 도시에요

토요일 주말.....

plc원장님 부부는 골프대회에 참석하고

전 원장님 아이 스카이와 시간을 보내야하는 상황!

근처 리조트에서 수영하고 온천하기로 합니다.

올겨울 필리핀가족연수 올 분들을 위해 답사개념으로 방문 ㅋㅋ

마낄링온천, 블루리조트등을 가봤으니 새로운 루이사온천리조트로!

 

 

어학원에서 대로변으로 걸어봅니다

트라이시클을 잡기 위해서죠

원래 plc앞에도 트라이시클 있는데 이날은 안잡히더군요

대로변에서 트라이시클잡기!

트라이시클은 타기전 목적지를 말하고 금액을 흥정하는것이 좋아요

학원에서 온천리조트까지 70페소인가 80페소 냈어요

 

 

필리핀 라구나 온천 루이사리조트 입장료는 500페소에요

수건을 한장씩 줍니다. 나중에 반납해야합니다.

이곳이 아래와 위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보통은 1층이라 부르는 아래쪽에서 수영을 합니다

우린 위쪽의 2층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1층은 입장료가 200페소정도였던거 같아요

 

 

온천리조트 지도와 안내서도 줍니다

이렇게보면 무언가 좀 많아보이네요

 

 

여긴 아래쪽의 수영장~~

이날 하늘이 아우 그냥.....

 

 

토요일 오전....

아직은 한적한 리조트에요!

안쪽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미끄럼틀이 있어요

온천욕을 안할꺼면 저렴하게 밑에서만 놀아도 괜찮을듯하네요

 

 

조금 더 올라가면 이런 곳이 나와요

손님이 오면 여기 탕에 물을 받아줍니다

동그란곳이 2인용탕이고 4각은 4인용탕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들어갈 곳에 온천수 받는중...

 

 

온천의 효능!

뭐 온천의 효과는 다 아시죠?

라구나 루이사온천이 한국인이 오너인지 여기저기 한국말이 붙어 있답니다

 

 

뜨거운물 받는동안 수영하기!

넓은 수영장에 우리뿐~

우리나라 풀빌라 수영장 비싼걸 생각하면 여긴 정말 만원의행복이네

우리가 이용한 시간동안 아무도 없었답니다 ㅋ

 

 

luisa 온천!

온천만 한자로 써있네요

이동네는 수영장 물도 다 온천수에요!

 

 

풍덩풍덩 신나게~~

필리핀의 햇살은 강하답니다

수영장에서도 그늘을 찾게 되네요 ㅋ

미끄럼틀은 하늘에서 뚝 떨어져요

물속으로 풍덩풍덩!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청소년들도 좋아할듯~

신나게 놀다가 온천욕하러~~

 

 

앗.... 참이슬 ㅋㅋㅋ

여기서 온천수 나오면 좋을꺼 같은데

4인용이니 다음에 이용해봐야겠어요

 

 

아주 뜨끈하게 받아진 물!

와...물이 은근 뜨겁습니다

42도? 43도? 이건 넘을듯한 온도

첨에 발을 넣었는데 어찌나 찌릿찌릿한지 ㅋ

 

 

처음엔 너무 뜨거웠지만 온몸을 푹 담그니....

아주 그냥 찌릿찌릿해요

몸에 파스를 붙였던 곳은 정말 후끈후끈 거려요 

완전.... 대박 ㅋ

더운 나라지만 뜨거운 온천욕은 너무 좋아요^^

 

 

더우니 맥주 주문~

원래 이곳은 음식과 음료수를 사와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우린 아무것도 준비안하고 왔지만!

여기 오시는 분들은 바리바리 싸들고와서 하루종일 노셔도 됩니다 ㅋ

뜨끈한 온천욕을 하며 시원한 맥주 마시니 완전 굿.....

아무도 없는 리조트에서 파란 하늘보고~

온천하고 수영하고 번갈아가면서 아주 잘 놀았답니다.

 

 

필리핀 라구나 온천 루이사리조트에서 잘 놀고 왔어요

입장료 500페소면 뜨끈한 온천욕도 할 수 있고

넓은 수영장에서 신나게 수영도 할 수 있답니다

음식을 싸오면 더 오래 놀 수 있을꺼 같네요

이번 겨울 필리핀 가족연수 온 분들도 한번쯤 이용해도 좋을듯하네요

이제 날씨가 추워지네요

따뜻한 온천이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저렴한 수영장 라구나 블루리조트!

 

마닐라여행 라구나 블루리조트 Blue Resort

마닐라여행 라구나 블루리조트 Blue Resort daytour 필리핀을 자주다니는 유학 전문가 푸우짱입니다 저희 가족은 마닐라근교 라구나에 도착했습니다 저희는 plc어학원에서 지내고 있구요 이 지역은

gooduha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