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연수정보

세부 청담동에서 영어공부 통학가능 IMS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22. 8. 28.
728x90

 

 

편리한 위치에서 필리핀어학연수 하자!

 

 

필리핀만 18년째 윤후아빠 푸우짱이에요

하늘길이 열리고 오랜만에 필리핀 출장을 다녀왔어요

10일간의 시간중 4일간 세부에 머물렀답니다

세부어학원은 필리핀어학연수의 대장이기도 한대요

이번에 저는 바닐라드의 IMS어학원에서 머물렀답니다

바닐라드는 세부에서 가장 좋다는 마리아루이사 빌리지가 있는데요

최근 이동네에 스트릿스케이프가 생기면서 세부의 청담동이란 별명이 생겼대요

예전에 크로스로드를 세부의 청담동이라 부르는 분들이 있었는데요

요샌 대부분 바닐라드 스트릿스케이프를 말한다고 하네요

여름방학에 제가 캠프학생을 보냈는데

케어도 잘하고 밥도 잘나오고 

학생 어머니도 만족하셔서 더 믿음이 가더군요

 

 

 

 

세부의 청담동 스트릿스케이프!

예전부터 바닐라드는 위치가 좋았고

마리아루이사 빌리지가 있어서 부촌으로 알려져있답니다

UCC 커피숍에서 보이는 노란색 IMS어학원 건물

스트릿스페이프에는 카페, 식당, 스크린골프장등이 있구요

근처에는 한국식당 마루, 마사지 잘하는 올레스파도 있어요

테니스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아스마라

바닐라드타운센터 BTC, 가이사노쇼핑몰까지도 도보이동이 가능합니다

세부어학원에서 입지적으론 아주 우수하다고 할 수 있답니다

 

 

 

 

IMS어학원 강사진!

필리핀어학연수 강사진이 참 중요합니다

코로나 전에는 사실 각어학원마다 강사수급이 많은 문제가 되었어요

하지만 코로나 이후 많은 선생님들이 원래 근무하던 어학원으로 많이 돌아왔답니다

실제로 제가 물어보면 IMS의 경우 5년된 강사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그리고 아얄라센터에서 온 강사들도 있고요

강사들이 밝고 긍정적이고 활력이 넘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답니다

 

 

 

 

세부 IMS어학원은 기본적으로 수업이 많습니다

ESL 코스의 경우 일대일수업 4시간  + 그룹수업 4시간

또는 일대일수업 6시간 선택이 가능해요

시니어연수를 오신 분들은 보통 일대일 수업 6시간을 하시더군요

이번 어학원 방문에서 저는 도미닉이란 선생님이 참 인상깊었습니다

네이티브티처인데 상당히 에너지틱하더군요

제가 클락의 000어학원에도 학생을 보내는 이유가 원어민 강사 때문인데요

이번에 IMS 원어민강사를 보니 저도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너무 열정적이고 화이팅 넘치는 모습이 엄지척!

현재 수업을 하고 있는 필리핀 선생님들도 경험이 많아서

공부하기 좋은 환경이었답니다

 

 

 

 

IMS어학원 식사!

필리핀어학연수에서 식사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4주동안 아침 점심 저녁을 대부분 어학원에서 먹기 때문이죠

물론 주말에 여행가거나 주중에 외출하면 외식을 할 수 있지요

저는 무엇보다 과일이 자주 나와서 좋았습니다

필리핀하면 망고가 생각나시죠?

매주 월요일 저녁은 FRUIT DAY 라서 과일이 많이 나온답니다^^

망고에 빠져빠져~~

망고 먹으면서 행복한 어학연수 어떠세요?

 

 

 

 

6층 식당~~

제가 이번에 보니 은근히 시니어연수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3번 오신 분도 계시구요!

나이 있으신분들이 연수오셔서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니 멋지시더군요!

시니어 필리핀 어학연수로도 좋습니다

 

 

 

 

세부 ims어학원 5년차 TEACHER 에요~

제가 소개 영상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발음도 부드럽고 어학원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하더군요!

 

☆ 필리핀 어학연수 IMS어학원의 강점 ☆ 

세부 청담동이라 불리는 스트릿스케이프 바로 앞 위치

카페, 외식, 쇼핑, 마사지, 테니스 , 수영, 스크린골프장 근거리 위치

망고도 자주나오는 맛있는 식사

실력있는 강사진과 열정적인 네이티브 티처

학생의 요구를 잘 들어주시는 마인드의 매니저

기숙사 이용도 가능하고 통학수업도 가능

 

☆  1인실 이용 프로모션 ☆ 

필리핀어학연수비용  4주 129만원!

1인실과 하루 8시간의 정규수업가능

요새 1인실만 120만원씩 하는 어학원도 있는데

가성비 갑 1인실 연수입니다.

2022년 12월 전 공부하는 학생에게 해당됩니다

나홀로 1인실을 아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연령층이 높으신 시니어어학연수!

좋은 위치에서 아이와 공부하고 싶은 필리핀 가족연수!

열심히 공부하고 싶은 일반인도!

필리핀 연수 상담은 어학원 등록은 유학 전문가 푸우짱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