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골프여행 마닐라 명문골프장 엄지척

by 필리핀푸우짱 2022. 8. 20.
728x90

멋진 뷰를 자랑하는 마닐라골프장 라운드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이에요!

8월 15일 밤 필리핀에 왔어요~

24일까지 약 10일간의 여정!

마닐라, 클락, 세부 3 도시를 방문해요

첫 일정은 마닐라 근교의 라구나 깔람바!

lpu-plc어학원에서 머물면서 골프 라운드예요

시니어 연수나 필리핀 골프연수를 원하는 분들에게 좋아요

골프연수에서 라운드를 많이 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이에요

보통 필리핀 골프 하면 클락 골프를 많이 생각하는데요

저는 다바오, 세부, 클락, 마닐라 근교에서 라운드를 했었어요

요새는 주로 마닐라 쪽을 선호해요!

클락 골프장이 요새 다시 호황이에요

8월 중순인데도 부킹이 쉽지 않더라고요

필리핀 골프여행 오는 분들이 참 많네요

미모사, 썬밸리 무조건 4인 부킹 해야 하고요

코리아 cc 현재 2인 라운드 가능합니다

물론 1인 라운드 가능한 공군 골프장도 있지요

초보자라면 연습하면서 치기엔

클락 에어베이스도 괜찮아요

하지만 어느 정도 실력이 있는 분이라면...

정규골프장을 가시는 것이 좋치요

아무래도 페어웨이 상태나

그린 상태가 차이가 나니깐요!

마닐라 골프장은 멤버쉽인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일반 골프여행으로는 방문이 쉽지 않아요

골프연수를 계획하고

마닐라 골프장 2곳의 멤버를 가입했어요

그래서 저는 현지답사차 출장을 왔고

3일간 2곳의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했어요

금요일 밤 마닐라에서 클락으로 왔어요

여기는 필리핀 앙헬레스에요 ㅋ

인터넷 상황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라...

간단히 사진 투척합니다.

제가 필준사 카페에 사진 올렸더니...

여기 골프장 가고 싶다고 난리더군요 ㅋㅋ

필리핀에선 아얄라그룹과 SM그룹이 상당히 유명해요

요기는 아얄라에서 관리하는 곳이에요^^

남들이 다가는 그런 골프장이 아니라

특별하게 갈 수 있는 명문골프장이에요!

오전 10시.....

푸른 하늘이 참 좋아요!

필리핀은 8월까지 우기인데요

이날은 비가 오지 않았어요!

첫날은 원장님 부부와 저 이렇게 3인 라운드 했고요

다음날은 2인 플레이했어요!

 

 

 

 

파란 하늘과 푸른 잔디.....

첫 홀부터 멋진 뷰를 자랑해요

한국에선 대부분 카트를 타고 다니지요~

필리핀 골프는 카트를 타도 되고 

여유 있게 잔디를 밟으면서 걸어도 됩니다

한국에서는 7분 티업이라 이런 건 불가능하죠?

필리핀에서는 보통 블루티에서 티샷을 하고요

보통 컨시드는 잘 없습니다

대부분 땡그랑 소리 날 때까지 치는 경우가 많아요

컨시드는 30센티정도 남으면 오케이로 주는 경우는 있어요

대부분은 홀인 할 때까지!

 

 

 

 

이곳은 2인 1 카트예요

걷다가 카트 타고....

카트 타고 걷기도 하고

여유 있는 라운드가 가능하죠

페어웨이안으로 카트 진입 가능해요

 

 

 

 

코스가 많이 길지는 않지만

은근 공략이 까다로워요.

티샷 할 때 홀 깃대가 보이는 홀이 거의 없어요 ㅋ

샷을 할 때마다 거리를 잘 계산하고 공략하는 것이 중요해요

전략도 중요하고

정확한 거리도 중요하고!

 

 

 

 

이것은 서비스~~~

9홀을 마치고 10홀로 가는 길!

부코주스를 줍니다

시원한 부코주스 한잔에 다시 재충전!

이런 게 또 필리핀 명문 골프장이 좋다고 느끼는 부분이죠

어찌 보면 작지만 이런 서비스는 고객을 감동시켜요

더울 때 이 한잔으로 에너지 충전 느낌!

야자수 그대로 주면 더 좋겠지만

카트에 넣고 다녀야 하니 ㅋ

 

 

 

 

여기가 아주 뷰가 멋져요!

골프장 뷰 맛집^^

14번 홀

파3인데 189 야드예요!

앞에 거대한 해저드가 있고

저는 우드를  안쳐서 원온이 절대 불가한 홀이지요

아이언으로 왼쪽 페어웨이를 공략하고 투온을 해야 하는....

위에서 내려다보는 뷰...

왼쪽으로 따가이따이가 보여요

그리고 그린에서 올려다보는 뷰!

실제로 아래에서 위로보는 뷰가 참 멋져요

여기가 골프장 뷰 맛집!

사진 한 장 남기고 추억하나 더 만들어보아요~~

AYALA GREENFIELD CC

 

 

 

 

필리핀 골프투어 마닐라 명문 골프장!

아얄라그린필드를 다녀왔어요~

2020년 2월에도 방문했던 곳인데

다시와도 코스가 참 어렵네요ㅜㅜ

그동안 골프를 너무 등한시했나 봅니다 ㅠㅠ

제 지인들은 역시 80대 90대를 칩니다 

전 다시 백돌이로 귀환했네요...

언제 다시 백돌타파하려나...ㅠㅠ

이곳 그린은 조금 느린 편이고

그린이 공을 잘 받아주는 편이에요

백스핀이 많으면 공이 잘 서고요

2인 1 카트

1인 1 캐디

1인 2인 3인 4인 플레이 가능

필리핀 골프연수를 원하는 분들!

조금 더 특별한 골프장에서 멋진 라운드를 해보세요~

우리나라에서도 대중제가 있고

멤버가 있어야 가는 골프장이 있지요?

같은 상황이라면 어느 골프장을 가는것이 좋을까요?

필리핀여행으로 라운드 가능한 골프장?

멤버가 있어야 플레이 가능한 골프장?

저라면 당연히 후자를 선택할  같네요!

명문골프장을 골프연수로 경험하면 좋치요

전 이번에 마닐라에 골프채 놓고 왔어요 ㅋ

어서 또 일정 잡고 라운드 하러 GO GO!

무엇이던 직접 경험하는 것이 중요해요~

참 좋은데 왜 이런걸 모를까요...^^;;

필리핀 푸우짱의 골프 이야기

 

 

필리핀골프 클락 VS 마닐라 

 

필리핀 마닐라골프 클락골프 어디가좋을까?

필리핀 마닐라골프 VS 필리핀 클락골프 필리핀을 자주가는 윤후아빠 푸우짱입니다 매년마다 4~5번차례씩 비행기를 탔었는데요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때문에 발이 묶여있네요 ㅠㅠ 오늘은 GOLF

gooduhak.tistory.com

 

영어공부하고 라운드하는 필리핀 골프연수?

 

6곳 골프장 라운드 필리핀 골프연수!

★ 영어실력 업 골프 실력 업 필리핀 골프연수 ★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시니어 연수를 원하시는 분들이 골프를 같이 원하기도 하는데요 보통 평일에 혼자 골프장으로 이동하고 라운드 하기는

gooduha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