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클락 헬스장 앙헬레스 런닝맨 건강해짐!

by 필리핀푸우짱 2022. 4. 6.
728x90

 

★ ANGELES RUNNING MAN 헬스보이들 모여라 ★

 

 

안녕하세요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이제 필리핀으로 가는 하늘길이 조금 열렸습니다

저도 이제 다시 힘을 좀 내려고 합니다.

요새 코로나 시대에 건강이 참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네요

그래서 헬스장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학연수나 조기유학 상담을 하다보면 은근히 헬스장 수영 골프등

운동에 대해서 질문을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 앙헬레스의 헬스장 런닝맨을 소개합니다.

 

 

 

클락주변의 앙헬레스에 위치한 런닝맨 헬스장

주중에는 아침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을 했어요

일요일은 8시부터 9시까지구요

우리나라 헬스장은 더 늦게 하는 곳도 많은데요

필리핀에선 좀 일찍자야합니다.

 

 

 

입구의 안내데스크에요

회원카드를 내면 이렇게 사진도 나오네요

제가 조기유학생을 보내는 곳에서 자주 이용하는 헬스장이에요

운동을 좋아하는 원장님!

사진이 이상하게 나와서 죄송합니다 ^^;:

 

 

 

헬스장에는 여러가지 코스가 있답니다

스트레스해소에 좋은 복싱도 있고요

FATBURN EXTREME CLASS도 있네요

지방을 불태우는 수업?

이름이 참 재미있네요

보통 필리핀 사람들은 마른사람이 많치만 살을 빼야하는 사람도 많답니다

 

 

 

태권도수업도 있네요!

필리핀 클락에서도 태권도를 배울 수 있답니다

 

 

 

헬스장 입구에는 런닝머신들!

역시 유산소운동은 기본인가 봅니다

열심히 걷고 있는 외국인도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다양한 기구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아주 최신식 시설은 아니지만~

영화 록키를 보면 최신식 시설에서 훈련한 선수에게

고전적인 방법으로 훈련한 록키가 이기는 걸 떠올려봅니다

 

 

 

여러가지 운동기구들....

저는 헬스를 좋아하진 않아서 잘 모르지만

운동덕후들은 중량 늘려가는 쾌감이 있다고 하네요

 

 

 

헬스장의 트레이너~~

푸드코치도 있군요!

식단을 짜주나?

전 필리핀가면 저절로 살이 빠지던데....

더워서 그런가^^;;

 

 

 

별도의 공간들도 있어요

요가도 하고 태권도도 하고 그러나봅니다.

팻번익스트림이 무척 궁금하네요

나의 뱃살들이여 안녕?

 

 

 

땀흘리고 나면 개운하게 샤워!

샤워실도 살포시~~

 

 

 

필리핀 클락 헬스장 앙헬레스 런닝맨!

에어로빅, 줌바, 복싱, 태권도등 여러가지 운동을 배울 수 있답니다

제가 보낸 조기유학생들도 여기서 운동하고 복싱을 많이 했답니다

특히 성장기의 남학생들은 이렇게 땀을 빼면서 에너지를 방출해야 좋더군요

운동하며 스트레스도 풀고 건강에도 좋고

그래서 더 나은 유학생활을 할 수 있더라구요

다시 우리 학생들이 여기서 즐겁게 운동을 시작하면 좋겠네요!

어학연수와 유학은 현지의 다양한 정보를 알고 가는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현지정보는 경험많은 푸우짱~~

우리 모두 건강하게 생활하자요!

 

 

1인라운딩도 가능한 필리핀 클락골프장?

 

필리핀 클락 골프 연습하기좋은 에어포스시티골프장!

CLARK AIR FORCE CITY GOLF CLUB 필리핀 클락 골프 저렴하고 연습하기 좋은 에어포스시티골프장 필리핀을 좋아하는 윤후아빠 푸우짱입니다. 코로나때문에 하늘길이 막혀 답답하네요^^;; 저는 한국보다

blog.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