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무엇이 떠오르세요?

by 필리핀푸우짱 2020. 12. 16.
728x90

 

 

 

필리핀 하면 무엇이 생각나요?

 

 

날씨가 영하로 떨어진 12월입니다

추운 겨울은 저도 좋아하지 않는데요

매년 겨울이면 한 달씩 따뜻한 나라 필리핀으로 떠났었는데 올해는 ㅠㅠ

이제 백신도 접종이 시작되고

치료제도 곧 나올꺼 같으니 조금만 더 건강하게 버티면 될 거 같네요

여러분은 필리핀하면 무엇이 연상되나요?

오늘은 가볍게 필리핀하면 생각나는 것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필리핀을 가는 이유는?

아무래도 여행과 관광목적이죠?

깨끗한 바다와 화이티비치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가장 많을 거 같네요

세부, 보라카이, 팔라완등 너무 유명한 여행지가 많이 있지요

멋진 에메랄드빛 바다!

저도 2005년 처음 세부 바다를 보고 감탄했던 기억이 아직도 나네요 

완도가 고향인 제 친구가 필리핀 여자와 결혼을 하면서 세부에서 결혼을 했는데요

완도에서 60년을 넘게 사신 친구 아버지가 세부 바다를 보고 감탄을 한 일화가 떠오릅니다

멋진 비치에서 즐거운 시간!

가고 싶다 필리핀 ㅠㅠ

 

 

 

필리핀 하면 생각나는 것?

2번째는 골프입니다

동남아 골프는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많은데요

필리핀도 골프 치기 참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지요

저는 한국에서 골프 친 라운딩 횟수보다 필리핀 라운딩 횟수가 더 많습니다

저렴하고!

여유롭고!

1인 플레이 2인 플레이도 대부분 가능해서 너무 좋지요

아.... 필리핀 골프 너무 좋아요 ㅠㅠ

 

 

 

필리핀 하면 떠오는 것 지푸니입니다

대중교통수단인 지푸니는 필리핀 명물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지프차를 트럭처럼 개조하여 사람들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트라이시클과 함께 필리핀의 대표하는 교통수단입니다.

 

 

 

필리핀 하면 생각나는 것

바로 졸리비입니다!

우리나라 롯데리아 같은 프랜차이즈예요~

필리핀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졸리비 귀여운 꿀벌이 마스코트랍니다

예전에 산다라 박이 99페소 스테이크를 소개하기도 했었답니다

햄버거, 치킨, 스파게티, 핫도그 등이 메인 메뉴랍니다

저렴하게 즐기는 패스트푸드!

필리핀 가면 꼭 먹어보세요^^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필센이라고 부르기도 하는 대표 맥주~~

저는 한국에서 술을 즐겨마시는 편은 아닌데요

출장 가면 희한하게 맥주가 맛있더라고요

제 취향은 산미구엘 라이트~~

깔끔하게 시원하게!

멋진 바다를 보면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열대과일의 천국!

망고, 두리안, 파인애플, 바나다, 망고스틴, 포멜로....

정말 다양한 과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지요!

망고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망고 셰이크로 먹어도 너무 맛있지요!

망고와 망고스틴 먹고 싶네요 ㅠㅠ

 

 

 

필리핀의 팥빙수 할로할로!

우리 입맛에는 그리 맛있지는 않지만

한 번쯤 도전해볼 만한 필리핀 빙수랍니다

아이스크림과 부코에 여러 가지를 첨가한 대표 디저트랍니다

 

 

 

필리핀 유학 업무를 하면서 참 많이 비행기를 탔는데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딱 한번 2월에 출국을 하고 못했네요

필리핀 하면 떠오르는 것이 다들 다르겠지만

에메랄드빛 바다를 가진 멋진 비치

여유롭고 저렴한 골프

대중교통수단 지푸니와 트라이시클

달콤하고 맛있는 다양한 과일

은근 매력적인 산미구엘 필센

패스트푸드 졸리비

이런것들이에도

후진국, 더럽다. 위험하다. 싸다. 

뭐 이런 생각을 하는 분들도 있을 거 같네요

다양한 모습을 가진 필리핀!

한번 다녀오면 은근 매력적인 모습에 빠져들 거예요~~

 

필리핀 바다 여유롭게 즐기기!

 

필리핀 다바오여행 바다의 매력에 빠져!

필리핀 다바오여행 바다의 매력에 빠져봐~ Davao is very nice city! 필리핀 자주가는 푸우짱이에요 저는 15년간 주요도시를 참 많이 다닌거 같아요 마닐라, 바기오, 세부, 바콜로드, 일로일로, 수빅, 클

blog.daum.net

 

호캉스하기에도 좋은 필리핀 특급호텔리조트?

 

마닐라 여행 호캉스에 딱좋은 5성호텔 쏠레어리조트

필리핀 마닐라여행 호텔에서 편안한 호캉스! 필리핀을 좋아하는 윤후아빠 푸우짱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1년에 몇번씩 자주다니던 필핀을 못가고 있습니다 15년간 40번이상다니면서 자주가는 도

blog.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