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맛집 고급스러운호텔뷔페 마닐라솔레어 Waterside

by 필리핀푸우짱 2020. 3. 30.
728x90

 

 

필리핀마닐라맛집 호텔뷔페 - 솔레어리조트 Waterside!

 

 

 

코로나때문에 외출과 여행이 힘든시기네요

못가니깐 더 생각나는 곳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출장중에 방문한 마닐라뷔페이야기에요

저는 마닐라로 출장가면 어학원에서 머물기도 하고 호텔에서 지내기도 합니다

마닐라는 특급호텔인 5성호텔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솔레어리조트를 선호합니다^^

무엇보다 공항에서 10분거리로 가깝고 부대시설이 좋아서

혼자지내기에도 좋고 가족과함께 머물기조 좋은 호텔이랍니다

솔레어호텔은 우리나라 골프선수인 박성현프로와 고진영프로를 후원하는 스폰서기업이기도 하지요

보통 후레쉬뷔페를 많이 갔는데 이날은 워터사이드 뷔페를 먹어보았습니다

비지니스상 손님접대에도 좋을꺼 같구요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뷔페라고 생각됩니다

Waterside는 솔레어리조트 스카이타워 입구 바로옆에 있습니다

입구는 작은 분수와 조명들이 멋들어집니다

 

 

 

 

 

핸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상당히 멋지게 나온거 같아요....

직원의 안내에 따라 들어가봅니다^^

여기서 술한잔해도 참 좋을듯해요!

 

 

 

 

 

우리는 홀을 지나 안쪽의 창가쪽에 자리를 배정받았어요

조금 이른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치는 않은데요

식사를 하다보니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네요

특히 외국인들이 상당히 많이 찾는듯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필리핀마닐라호텔뷔페 음식구경좀 해볼까요?

5성호텔뷔페라서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음식들이 많이 보입니다

필리핀의 전통음식인 크리스피빠따도 보이네요

우리나라의 족발과 비슷한 음식이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음식이랍니다

필리핀가면 한번쯤 먹어봐야하는 음식이지요!

MUST IT!

 

 

 

 

 

필리핀맛집 마닐라호텔뷔페의 일식코너입니다

선도좋은 연어회와 다양한 롤이 준비되어있네요~~~

회종류를 좋아하는 저는 침색자극 ㅋㅋ

먹을 음식으로 찜!

 

 

 

 

 

신선한 샐러드~~

필리핀에선 야채를 많이 먹어줘야합니다

오늘 비타민 충전도 문제없을듯!

디저트류에는 달달한 케잌류도 고급스럽게~~

5성호텔뷔페라서 전체적으로 고급진느낌^^

 

 

 

 

 

보통은 샐러드부터 먹는데 이날은 연어회로 시작해봅니다^^

부드러운 식감의 연어^^

알럽살몬사시미!

싱싱하고 부드러운맛.....

연어만 먹어도 필리핀맛집 인정하고 싶은마음 ㅎ

계속 먹고싶은 맛입니다@@

연어회무한리필로 무한흡입 ㅋㅋㅋ

필리핀에서도 이렇게 맛있는 살몬을 먹을수 있다니 행복하구나!!!

#연어회 #살살녹아

 

 

 

 

 

사실 오늘의 주인공은 요놈 ㅎㅎ

호텔에서는 랍스타무제한이라고 홍보를 하던데요

랍스터 사촌정도 되는 음식같아요

가재?랍스터?? 

생긴건 못생겼지만 맛은 좋습니다

못생겨도맛은좋아~~~

매치매치바 CF 기억하시죠?

처음에 하나먹어보고 맛이좋아서 마구마구 담아왔습니다

랍스타무제한 ㅎ

뷔페라서 눈치안봐서 좋네요

 

 

 

 

 

이번에는 랍스타?가재?를 좀 이뿌게 담아봅니다^^

살이 통통한 놈에 샐러드와 같이 담았더니 너무 이뿌네요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죠?

이렇게 담으니 고급레스토랑 온 느낌 팍팍!

부드러운 랍스터는 취향에 맞는 소스에 찍어서 냠냠 ㅎ

갓 찌어나와서 맛이 좋네요^^

엄지척~~~그레이트~~ 따봉 ㅎㅎ

#필리핀맛집 #마닐라뷔페 #호텔뷔페 #솔레오뷔페

 

 

 

 

 

맛있는 음식을 먹을때 생각나는 맥주~~

한국에선 맥주를 잘 먹지 않치만 필핀가면 은근 땡깁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시원한 산미구엘 라이트 한잔!

이 짜릿한맛.....^^

시원하고 좋구나~~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게 해주는 산미구엘맥주랍니다^^

멋진 배경에 맛있는음식!

바람에 흔들리는 야자수와 수영장을 보는 재미도 굿!

출장와서 호텔뷔페에서 호사로운 하루를 ㅎㅎ

여기는 필리핀마닐라~~

#산미구엘 #필리핀맥주 #필센

 

 

 

 

 

연어회와 랍스터등 여러가지 메인요리를 먹고 배가부르네요 ㅎ

이제는 디저트타임!

마닐라호텔뷔페 디저트류도 다양합니다

달달하게 당충전해줄 케잌들 ㅋ

밥배 따로 있고 디저트배 따로 있고!

맛있구나 ~~

디저트맛집 필리핀맛집 ok!

 

 

 

 

 

이런 달달함에 보통은 커피를 마시지만....

전 코코아 ㅋㅋㅋㅋ

따뜻하고 달콤한 코코아 한잔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멋진 콜라보레이션

달달함이 두배!

묻고 더불로가~~~

 

 

 

``

 

 

맛있게 먹다보니 시간이 많이 지났어요

창밖은 어둑어둑.......

유리에 비친 나의 모습! 푸우짱 ㅋ

 

 

 

 

 

랍스터 무제한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가본 솔레어호텔뷔페 워터사이드!

다양한 음식들을 고급스럽게 만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5성호텔이라 실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구요

부드러운 연어회~~

신선한 야채와 여러가지의 다양한 소스를 조화스러운 샐러드~~

가제인지도 모르지만 탱탱한 식감이 좋았던 랍스타~~

필리핀 전통요리부터 일식등 취향대로 즐기는 음식~~

시원한 병맥주 한잔의 짜릿함~~

달달한 케잌과 코코아로 마무리까지~~

필리핀맛집을 찾는다면 다양하게 즐기는 무한리필 호텔뷔페도 좋은거 같습니다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호텔뷔페!

마닐라 솔레어호텔뷔페에서 아주 풍성한 저녁을 먹었습니다

식사후 조명이 이쁜 수영장을 한바퀴 걸으면 소화도 잘되고 좋을듯합니다

코로나때문에 한동안 여행이나 출장은 힘들꺼 같네요

오늘은 더 필리핀 마닐라의 호텔이 생각나는 하루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마무리하세요!

 

 

마닐라5성호텔 솔레어리조트의 부대시설?

 

마닐라호텔 추천 부대시설도 훌륭한 5성급 마닐라솔레어!

필리핀여행 5성급 마닐라호텔에서 편안하게! 마닐라솔레어카지오엔리조트 필리핀을 즐겨찾는 푸우짱입니다 출장가면 종종 호텔을 이용하게됩니다. 특히 수도 마닐라로 가면 주로 호텔을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최근..

blog.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