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조기유학/세인트폴 국제학교

세인트폴국제학교 클락 성적표를 받았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9. 2. 19.
728x90






필리핀국제학교 세인트폴국제학교 클락 성적표




필리핀조기유학 전문 푸우짱입니다


이번에 필리핀에서 3주간 체류하고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도 클락에서 일주일정도 지내면서


세인트폴국제학교 클락을 몇번 다녀왔습니다


유학중인 우리학생들도 만나러 가고


새로 바뀐 학교모습도 체크하러 가구요


우리 윤후친구들도 학교를 아주 잘 다니고 있네요


3시 30분 학교에서 돌아오고 선후를 격하게 반겨주네요


세인트폴 체육복은 때가 잘 안타서 저학년 아이들 부모님들이 좋아합니다


우리 지완이 수현 민경 동환 잘 있었나^^





이번에 새학기가 시작되고 성적표가 나왔더라구요


세인트폴국제학교 중학생 고등학생 성적표는 몇번 봤는데


유치원 성적표는 저도 이번에 처음봤어요


우리 수연양은 학교에서 어떻게 평가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성적표가 상당히 디테일하네요


랭귀지아트와 수학에 대해서 쿼터별 점수가 나와있습니다


각 과목의 분야를 좀 자세히 세분화한 성적표랍니다





사회 과학 중국어 음악 체육


세인트폴국제학교 프리스쿨 과목에 대해서 잘 정리가 된 성적표네요


학생들의 배움의 자세에 대해서도 나와있구요


미국학교는 인성에 대해서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어쩌면 가장 기본인 태도와 자세~~


이런부분이 필리핀조기유학의 장점이 될수도 있답니다.





선생님의 학생에 대한 평가도 중요하겠지요?


세인트폴국제학교 클락 프리스쿨 로라선생님은 학부모님들이 정말 좋다고 인정을 합니다


학생들 조퇴도 왠만하면 안시켜준다고 하네요


이런부분에서는 상당히 철저해서


아이들이 시간관념을 잘 가질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답니다


선생님에 대한 칭찬이 아주 ㅎㅎ


좋은 학교는 선생님이 기본으로 받춰줘야하는거 같아요


필리핀국제학교 세인트폴 클락의 성적표 어떠셨나요?


언제나 정확하고 리얼한 정보를 전달하는 유학전문가 푸우짱입니다


소중한 우리아이가 다닐 학교


아무에게나 맞기실껀가요?


2004년부터 필리핀만 42차례


정보의 깊이가 다른 조기유학전문 푸우짱입니다^^




세인트폴국제학교 수학수업은 어떻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