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조기유학/세인트폴 국제학교

클락국제학교 세인트폴 렌탈하우스 나도 살고싶다

by 필리핀푸우짱 2019. 2. 9.
728x90





필리핀 클락국제학교 세인트폴국제학교 렌탈하우스


나도 살고싶은 집!!!



42차 필리핀 출장중인 푸우짱입니다.


2월 4일 다바오에서 클락으로 넘어왔습니다


클락에는 조기유학중인 푸우짱의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기숙사가 있는 필리핀국제학교 세인트폴은 무조건 방문하는 학교지요


지금도 많은 우리 학생들이 유학을 하고 있답니다.


최근 클락은 항공편이 많아지고


점점 살기좋은 도시로 입소문이 커지고 있답니다


클락특구안의 집값이 점점 비싸지고 있습니다


계속 건물이 올라가고 있지만 현재는 공급보다 수요가 많은거 같아요


클락힐즈빌리지에도 방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죠


세인트폴국제학교 카페테리아 2층에 렌탄하우스가 거의 완공이 되어갑니다.


2월 8일 방문하여 찍은 따끈따끈한 클락렌트하우스 사진입니다.





렌트하우스  내부를 잘 꾸며놓았네요



탁트인 거실과 주방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필리핀조기유학으로 클락국제학교를 생각한다면


세인트폴의 렌탈하우스가 아주 좋은 대안이 될거 같습니다





풀퍼니처라서 내부 가구는 모두 기본제공입니다


거실의 tv도 멋지게~





세인트폴국제학교 렌탈하우스는 투베드룸입니다


안방의 퀸(?)사이즈의 베드


원목느낌의 바닥이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안방 벽면에는 붙박이장과 욕실이 있구요


수납공간도 넉넉하네요





안방에는 욕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전기온수기가 설치되어 있구요


새로 지은 건물이라 깨끗합니다


욕실 타일은 다른 색으로 했으면 어땠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안방 맞은편의 다른룸


바닥재가 안방과는 조금 다른듯하구요


싱글베드 2개가 놓여있습니다


두자녀인경우도 넉넉하게 이용이 가능할꺼 같군요





역시 벽면에는 붙박이장과 책상이 들어와있습니다


침대는2개인데 책상이 하나인점은 조금 아쉽네요


뭐 아이가 한명인 경우도 있으니깐요





거실에 있는 욕실입니다


역시 타일 색이 살짝 아쉬워요 ㅎ





주방은 아담하고 실속적으로 만든 느낌입니다


여행가서 콘도에 온 느낌?


냉장고와 가스렌지등도 기본 옵션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세탁기가 있는 다용도실이 하나 있네요


삼성세탁기군요 ㅎ




4인가족용 식탁과 주방이 오픈형이네요


왼쪽으로는 욕실과 작은방(공부방)이 보이구요





클락국제학교 세인트폴 렌탈하우스 상당히 맘에 듭니다


계단쪽으로는 학교 외부길이 보이고


작은방쪽에서는 학교 운동장이 보이는 뷰랍니다


현재 임대비용이 책정이 되지 않은거 같은대요


저와 와이프는 이집을 보고 임대하고 싶은 생각이 바로 들었답니다


클락 세인트폴국제학교를 다니는 가족에게만 당연히 렌트가 가능할꺼구요


집을 구하기전에 학교안에서 생활이 가능하니 아주 편리할듯합니다


무엇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답니다.


필리핀조기유학 클락에서의 정착이 아주 좋을듯하네요


기숙사가 있는 미국식국제학교 세인트폴!


이제 가족이 함께 정착하기도 더 좋아집니다


가장 오래 가장 많이 세인트폴국제학교 학생을 보낸


필리핀전문유학원 푸우짱과 성공적인 유학을 만들어가세요



클락 세인트폴국제학교 방문후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