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오션뷰짱 E&G

다바오 가든바이더베이 리조트 수영장!

by 필리핀푸우짱 2018. 7. 23.
728x90





다바오 가든바이더베이 리조트 수영장

Garden by the bay in Davao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수영장이 떠오르네요


저희 가족이 종종 머무르는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바로 옆에는 가든바이더베이라는 리조트가 있습니다


현지인들이 바다를 보면서 외식하는 곳이에요


종종 큰 행사가 열리는 로컬리조트랍니다


우리 윤후 수업끈나고 수영하고 싶다고 해서


방문했었어요!





이앤지어학원에서 Garden by the bay in Davao는


걸어서 1분? 2분이면 만날 수 있어요


수영복및 튜브까지 챙겨서 출발~





다바오 가든바이더베이 수영장이에요


2개의 풀이 있구요


물은 많이 깨끗한 편은 아니지만 많이 더럽지도 않아요


수질상태가 나쁜 편은 아닌거 같고요


현지인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네요


수영장 이용료는 150페소였던거 같아요


이앤지어학원 스쿨아이디가 있으면 10%인가 할인을 해줍니다


예전에는 50%였던거 같은데 오너가 바뀌면서 정책이 바뀌었어요


수영장 물속에 들어가는 사람만 비용을 내면 됩니다






우리 윤후는 신나게 풍덩!


풀이 2곳인데 깊은곳은 성인 가슴정도


낮은곳은 어른 허리정도 오는 깊이랍니다





우리 선후 수영하고 싶어서 바둥바둥 ㅎ


이날은 윤후만 수영하는날!






혼자 놀던 윤후는 필리핀 친구들과 신나게 물놀이를 해요


한시간정도만 수영할 줄 알았는데


쾌 오래 물놀이를 하네요


필리핀 어린이들은 한국인에 대한 관심이 참 많아요


말은 잘 안통해도 어울리는데 문제가 없어요


영어를 우리 윤후가 잘하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





저녁 6시가 지나자 해가 어두워지고~~


Garden by the bay in Davao 조명이 들어오고~


아이들의 지치지않는 체력이 대단!


우리 윤후도 생각보다 오래 노네요


필리핀 다바오 가든바이더베이 리조트 수영장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곳이지만


이앤지어학원 가족연수온 분들도 종종 이용하는곳이랍니다


이용료가 1인 150페소정도이고요


조금 더 걸어가면 다바오 워터프론트호텔은 350페소정도랍니다


더울땐 신나는 수영장이 최고에요!


필리핀 다바오 가고싶은 푸우짱입니다^^



조용하고 좋은 다바오 팔로스 수영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