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코랄포인트 조용하게 휴식하기 좋은 세부리조트

by 필리핀푸우짱 2018. 3. 1.
728x90




세부가족여행 추천 리조트 세부코랄포인트!

조용하게 휴식하기 좋은 세부리조트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이에요

오늘은 세부에서 가족이 하루밤 지낸 리조트에요

세부는 여행지로 유명하고

아주 많은 리조트들이 있지요

해변이 멋지고 수영장이 좋은 일급리조트들도 많치만

우리는 아직 애들이 어려서 ~

조용하게 휴식하기 좋은 리조트를 찾았답니다

바로 세부코랄포인트랍니다




차에서 도착하고 직원들이 짐을 들어주네요

오피스에서 바우처를 보여주고 방을 배정받습니다

룸 보증금 500페소를 내고 영수증도 받구요

나중에 체크아웃할때 돌려받으면 됩니다.





세부코랄포인트

넓직한 수영장이 있고

2개의 동이 이어져있어요

뒤편으로는 콘도인지 레지던스가 보이네요

우리는 1층방이라 바로 수영장으로 이동할 수 있어서 좋네요

방에서보는 수영장뷰도 좋아요!





세부코랄포인트 제일 맘에 드는부분은 방크기에요

방 크기가 정말 굿!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 크기 저리가라더군요

퀸사이즈 더블베드 크기도 괜찮네요

전자렌지 냉장고 싱크대등을잘 갖추고 있구요

하루밤 비용을 생각하면

가성비굿 세부리조트에요

이날 80달러정도로 예약했던거 같아요

우리가족 4명이 하루밤 머무르기엔 딱 좋았어요

세부가족여행 리조트로 추천할만하지요




TV도 있구요

한국방송은 안나오고 영어방송만 나와요







세부코랄포인트리조트 욕실도 넓은편이구요

샤워부스도 있고

욕실용품도 잘 구비되어있어요

샤워실 수압도 좋아요

따뜻한 물도 잘나오고

시원하게 샤워할수있어요 ㅎ




우리방에서 바로 보이는 수영장뷰!

나름 괜찮쵸?

이날 오후에 바람이 불어서 수영하는 사람들이 별로 ㅎ

우리 가족은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




세부코랄포인트리조트 수영장

우리가족이 놀긴 딱 좋아요

조금 깊긴하지만 튜브타고 놀기엔 좋아요

크기도 넓고

한적해서 참 좋네요





신나게 놀고 침대에서 휴식중인 울아들

인터넷이 아주 빠른 상태는 아니지만 유투브정도는 가능해요

필리핀가서도 인터넷 ㅠㅠ




세부코랄포인트리조트 야경도 이뻐요~

저녁식사를 위해 외출했다가 돌아오면서 찍었네요

주변도 조용하고 좋더군요

하늘의 별이 많이 보이면 좋은데 이날 날씨가 살짝 아쉬었네요

세부리조트에서 가족여행으로 지내기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대비 방이 넓은편이구요

수영장도 괜찮고

내부시설도 깔끔하더라구요

조식과 아침산책이야기는 다음편에 알려드릴게요



세부풀빌라 알프하임리조트

아시아최대의 인공유수풀 플랜테이션베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