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마닐라 자유여행 가족과 인첸티드킹덤 즐거워!

by 필리핀푸우짱 2018. 2. 24.
728x90




마닐라 자유여행 가족과 인첸티드킹덤

Enchanted Kingdom!



즐거운 주말이네요

오늘은 우리가족이 방문한 필리핀 놀이동산 이야기에요

마닐라 자유여행을 하는 분들에게도

가족끼리 연인끼리 한번 가볼만한 곳이랍니다

위치는 산타로사에요

우리나라 에버랜드나 서울랜드 같은

대규모 놀이동산이랍니다

시티쪽에는 스타시티라는 곳이 있구요

규모는 인첸티드킹덤이 더 커요~

Enchanted Kingdom 가즈아!!!




인챈티드킹덤은 어린아이부터 즐길 수 있습니다

방학캠프온 학생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지요

놀이기구 타면서 스트레스 싹!




필리핀 마닐라 자유여행

우리가족도 놀이동산 앞에서 사진 한방찍어주는 센스!

강한 햇살에 선크림과 선그라스는 필수~




Enchanted Kingdom 자유이용권은 이렇게 티켓이 나오고

입장하면 대부분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입장하면 분수대가 먼저보이네요

푸른하늘...날씨는 좋고

근대 좀 덥다^^:;






우리가족 첫번째로 회전목마~

5살 윤후도

한살 선후도

즐겁게~

한살짜리도 혼자 앉혀야해요

부모님과 함께 말을 탈수가 없답니다

처음에 걱정했지만 우리 선후 너무 잘타네요~





풍선타고 하늘날고~

칙칙폭폭 기차타고~

공룡모양타고 빙글빙글~

우리가족은 아이들 나이가 어려서 이런 놀이기구를 주로 이용했답니다




여러 공룡모형 앞에서 사진도 찍고~~

Enchanted Kingdom 와서 신난 윤후와 스카이!!!

여행은 해피해피~~







마닐라 가족여행

아이들도 즐거워야하지만

어른들도 즐거워야겠지요?

제가 좋아하는 롤로코스터~~

오랜만에 즐겁게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이네요

인첸티드킹덤에서 꼭 타야할 놀이기구에요




중앙엔 쉬면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피자

핫도그

햄버거

음료수

앞에서는 공연을 해서 놀러온 느낌 팍팍 느끼게 해주네요




바이킹도 있지만 패쓔~~

절대로 무서워서 패쑤한거 아님!






아이들은 범퍼카 타면서 신나신나~~

어른도 아이도 즐거운 범버카!

무제한이니 마닐라 자유여행와서 많이 타자구용





하니문카라고 부르기도 하는 대관람차를 타고 싶었으나....

베이비는 탑승불과

그 이유는 대관람차가 오픈형이기 때문이에요

날씨가 덥다보니 바람이 잘 통해야해서 오픈형이더라구요

안전을 위해서 유아가 탑승금지....

잠시후 우리 아들은 잠이들고!




필리핀은 저녁 5시반정도면 해가지기 시작합니다

석양이 지니 더 이쁜 놀이동산 인첸티드킹덤이네요

마닐라 자유여행 이런 풍경도 미소짓게 만드네요

오리보트 타고 싶었으나 대기가 은근 기네요





금새 어두워지네요

햇살이 없으니 시원하고 더 좋네요

필리핀 마닐라 자유여행

가족과 놀이동산 인첸티드킹덤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있어서

은근 재미난답니다

마음껏 소리지르고

동심으로 돌아가는 여행이 될수도 있답니다

Enchanted Kingdom

주말보단 평일에 가는것이 좋구요

오후에 가서 밤까지 즐기면

알찬시간이 될꺼 같아요


휴식하며 즐거운 물놀이 온천리조트 Blue Resor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