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풀빌라 가족여행으로 좋은 알프하임리조트

by 필리핀푸우짱 2018. 1. 24.
728x90



세부 풀빌라 가족여행으로 좋은 알프하임리조트

Alfheim Resort & Spa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이번에도 세부에서 일주일정도 머무르고 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있다보니

주말에는 리조트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이번에 우리가족은 세부풀빌라 알프하임리조트에서 하루밤 지냈습니다

세부에서 조용하게 지내기엔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 리조트랍니다.

세부 가족여행 또는 커플여행 숙박으로 좋은

Alfheim Resort & Spa 만나보세요






우리가족은 필리핀 마지막날을 편하게 쉬기로 합니다

시티에서 밤 8시쯤 출발해서

9시쯤 도착했네요

알프하임리조트는 GG블루랑 같은곳에 있어요

밤이라 조용조용





Alfheim Resort & Spa

방이 12개라서 조용한 세부리조트를 찾는분들에게 좋습니다

인포메이션의 모습






저희는 4번룸에 배정되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고

침대는 가족보단 연인들이 좋아할듯하네요

세부풀빌라 가족여행 또는 커플여행족들에겐 좋을듯

퀸사이즈의 넓은 베드가 맘에듭니다

우리 아들들이 먼저 점령

에어컨도 LG라 조용조용해서 좋네요






세부풀빌라 알프하임리조트 TV에서 한국 방송이 나옵니다 ㅎ

필리핀에서 한국 TV 채널이 나오니 좋군요

KBS MBC 도 나오고 TVN도 나오고

한달만에 한국 TV를 보니 은근 반갑네요

약 30일만에 본 한국방송이에요






벽쪽에는 미니바와 커피포트

반가운 신라면

먹으면 100페소?150페소인듯 ㅎ

라면을 좋아하진 않아서...






Alfheim Resort & Spa 욕실은 나름 넓어요

수건으로 만든 백조 ㅎ

세부 커플여행온 사람들을 위한?

기본 세면도구도 잘 갖추고 있어요






세부풀빌라 알프하임리조트 맘에 드는건 바로 이욕조!

따뜻한 물을 받아서 목욕하기 좋아요

우리가족이 다 들어가서 목욕할 수 있네요

낮에는 블라인드를 열면 나름 멋진 뷰를 볼 수 있어요






세부리조트 알프하임

아침 조식을 먹으로 식당으로 향해봅니다

뷔페스타일은 아니고 1인당 세팅된 아침을 줘요

필리핀식 블랙퍼스트?

생각보단 잘나오는거 같아요

토스트와 커피 망고와 수박까지

생각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우리 윤후는 바나나랑 망고 홀릭 ㅎ





세부풀빌라를 이제 제대로 즐겨봐야겟지요?

이날 날씨가 좋아서 햇살이 쨍쨍!

우리 윤후 선후랑 신나는 물놀이

처음에 수영장 물이 너무 깊어서

물을 좀 빼달라고 했답니다 ㅎ

튜브타고 신난 선후~

세부 마지막날 알프하임리조트에서 우리가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커플끼리 가족끼리 오붓하게 지내기 좋은듯

생각보다 맘에 든 Alfheim Resort & Spa

한국인 스텝이 있어서 편리한건 안비밀이에요

편안한 휴식으로 안성맞춤!

세부 풀빌라리조트에서 오븟한 시간을 가져보아요!



맛있는 세부 씨푸드 오이스터베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