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독해 공지사항

kbs 생생정보 세부 카모테스섬 방송에 나왔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7. 10. 20.
728x90




kbs 생생정보 세부 카모테스섬 다나산 방송에 나왔어요

TV속 필리핀!



안녕하세요~

며칠전 tv에 필리핀 정보가 나왔습니다

한동안 조용하던 필리핀 여행이 다시 요동치기 시작할듯하네요

세부 카모테스섬은 시티에서 약 3시간정도 이동해야 만날 수 있답니다

저는 못가보고 연수생들이 종종 즐겨찾는 여행지랍니다

KBS 생생정보 나온 장면을 폰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이런 여행지를 소개하는 정보는 참 괜찮은거 같아요




필리핀의 보석 세부 카모테스....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은 정말 많은 매력이 있답니다

카모테스 동굴에서 수영을 하는 이색체험 이야기에 저도 가고싶은 생각이!!!






더운 날씨를 가진 필리핀....

시원한 동굴속에서 수영을 하면 정말 더위가 훨훨 날아갈듯합니다

KBS 생생정보 방송을 보고있으니 깨끗한 물에 풍덩하고 싶네요!

세부 카모테스 지못미!






필리핀 여행 정말 매력이 가득한 곳이 많답니다

우리나라 분들은 인공적인 좋은 리조트를 많이 찾는대

필핀에서는 자연을 최대한 즐기는 것이 아주 즐거운 여행이 될꺼 같네요






여행에서 필리핀 요리에 도전하는군요!

시니강은 제입맛과 안맞습니다

한국인들이 좋아할 맛은 아니지요.




새우를 칠리소스와 함께 볶은 요리 감바스~~

요건 맥주 안주로도 좋고

간단한 식사로도 아주 좋답니다

13년전 필리핀 바콜로드에서 처음 감바스를 먹은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군요!






세부에 다나산이 있군요

저도 요건 처음 알았네요~

짚라인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세부도 아주 멋있을듯하네요!






폭포를 타고 내려가는 체험도 할 수 있네요~

폭포를 걸어내려가면 은근 짜릿할듯!

필리핀 폭포는 마닐라 근교에 팍상한이 유명하답니다




KBS 생생정보 방송에 나온 세부 카모테스섬과 다나산~

저도 가보진 못한곳이라 더 눈길이 가더군요

필리핀은 정말 많은 여행지가 있는 곳이지요?

우리나라에선 1년에 120만명이 필리핀 여행을 간답니다

필리핀의 매력이 오랜만에 TV에 나온거 같네요



세부여행과 영어공부를 한방에 궁금하면 클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