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럭셔리 세부 콘도 만다니베이(Mandani Bay) 사고싶은 오피스텔!

by 필리핀푸우짱 2017. 3. 28.
728x90


 

럭셔리 세부 콘도 만다니베이(Mandani Bay) 사고싶은 오피스텔!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휴양지로 유명한 세부는 점점 교민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외국사람들을 위한 좋은 콘도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한국인은 집은 구입을 할 수 없지만 콘도 구입은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장기간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월세 투자 목적으로 콘도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생기고 있답니다.

보통 마닐라 보니파시오나 마카티의 고급 콘도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싱가폴 마리나베이쪽을 건설한 곳에서 럭셔리 세부 콘도 만다니베이를 건축한다고 해서

모델하우스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조감도를 보면 너무 멋지군요~~

고층 콘도와 오피스텔등 복합공간이 구성될 예정인듯하네요

모형도만 보면 살고 싶은 생각이 팍팍!


 

 

저는 언제나 속지말자 사진빨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ㅎ

필리핀 어학원을 선택할때도 홈페이지 사진 50%만 믿으라고 이야길 하지요~

사진으로 너무 이뿌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많이 신경을 쓴듯하네요~

창문쪽으로는 세부 바다가 보이는데 우선은 사진으로 처리를 했네요

필리핀 럭셔리 세부 콘도 만다니베이(Mandani Bay) 맘에 듭니다.


 


 

주방과 거실도 깔끔하네요

2명정도 살기 딱 좋은 크기와 내부 구성이라는 생각이~

언제나 필리핀 정보는 직찍하는 푸우짱입니다.

 

 

거실도 오션뷰면 더 멋지겠지요?

세부의 멋진 바다를 항상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오피스텔에서 살고싶다는 생각이 굴뚝!


 

 

 

욕실도 아주 깔끔하네요~

점점 수준이 높아지는 필리핀 건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럭셔리 세부 콘도 만다니베이(Mandani Bay) 모델하우스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여러가지 타입이 있던데

돈만 있으면 복층형은 구입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저희 조기유학가신 어머님도 구입을 고민하셨던거 같네요

최근 건설붐이라서 점점 멋진 건물이 많이 생기는거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