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수영장보며 햄버거와 맥주!

by 필리핀푸우짱 2016. 12. 10.
728x90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수영장 보며 햄버거와 맥주 맛있다!



참 오랜만에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를 방문했답니다

예전 그대로 느낌이 나네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났는데 간단하게 요기를 하기 위해서 킬리만자로 카페로 향해봅니다

수영장을 바라보면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 좋은 곳이지요

리조트안에서 왠만한건 다 해결하니 편하답니다

숙소에서 멋진 수영장을 보면서 걸어봅니다

정말 휴양온 느낌 제대로네요^^



세부 플랜테이션베이는 해수풀로 유명합니다~

중앙에 있는 곳은 민물 수영장이랍니다^^

보기만해도 물속에 풍덩하고 싶네요

킬리만자로 카페는 수영장 바로앞에 있답니다



리조트에 가면 웰컴드링크 쿠폰을 줍니다

탄산음료나 맥주를 마실 수 있답니다

저는 산미구엘 라이트한잔을 우리 지완이는 망고쉐이크를 주문합니다~~

아 필리핀 여행가면 꼭 먹어야하지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식전빵이 나왔네요~~

버터를 발라서 맛나게 먹어줍니다^^

맛있는 음식앞에 얼굴에 행복이 가득 ㅋㅋ




제가 주문한 햄버거입니다^^

상당히 맛있어 보이지요?

꺠가 많이 들어간 햄버거빵위에 두툼한 소고기 패티와 달걀후라이~~

살짝 놓아서 더 맛있어 보이는 치즈!!!

오이 토마토 양상추등 여러가지 야채들도 먹음직하고~

감자튀김도 두툼하니 바삭하고 맛있네요^^

놀러가서 그랬는지 더 맛있어 보인 햄버거에요!



야채를 넣어서 햄버거빵을 만들어봅니다

오....이거정말 아주 두툼하네요

정말 오랜만에 맘에드는 비주얼입니다

한참 우리나라 유행하는 쉑쉑버거나 버거킹과는 차원이 달라요

입안가득 퍼지는 풍부함에 푸우짱은 행복했답니다^^

햄버거와 맥주의 조화가 이리 좋은지 이날 알았네요!!!



우리 지완군은 갈비사랑 ㅋㅋ

간식을 먹기로 했는데 밥 메뉴를 주문합니다

제가 뺏어먹어보니 그래도 제법 고기가 맛있더라구요~

살짝 달달한 맛도 나고 해외에서 먹는 갈비 좋아요^^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킬리만자로 카페에서 갈비구이는 맛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식사하는 동안 수영장에서 물놀이하는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계속 들립니다

즐거운 세부여행~~~^^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햄버가와 갈비구이 망고쉐이크해서 1300페소가 나왔습니다

약 33000원으로 나름 괜찮은 식사를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웰컴드링크쿠폰 하나 더 써서 맥주 마셨어야했는데 살짝 아쉽네요 ^^;;



킬리만자로 카페에서 햄버거와 맥주로 간단한 식사후에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를 한바귀 돕니다

예전에는 동양 최대의 해수풀 리조트였는데.....

여긴 언제나 조용해서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시끄러운곳보다는 조용한곳이 더 좋더라구요

세부 가족연수나 어학연수 오는 분들도 하루정도 데이투어하면 참 괜찮은 리조트라고 생각됩니다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세부가 더더더 많이 생각나네요~


플랜테이션베이 산책 - http://blog.daum.net/gophil/1338053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