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세부 애견샵 한국인이 운영하는 Pretty bubble Dog

by 필리핀푸우짱 2016. 12. 8.
728x90



세부 애견샵 한국인이 운영하는 Pretty bubble Dog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10월달에는 제가 세부로 출장을 갔었습니다.

제가 조기유학을 보낸 가정에는 현재 강아지가 있는데요

키우는 강아지가 예방접종을 맞아야한다고 해서

세부 애견샵 한국인이 운영하는 버블독을 다녀왔답니다.

마리아루이사 입구쪽이며 로하스2층에 위치합니다

바로옆에는 원투원잉글리쉬와 엘리트아카데미가 있어요~

한국 교민들이 늘어나면서 생활 편의시설도 더 생기는 추세인거 같아요!



Pretty bubble Dog 은 애견을 사랑하시는 분들과 애완동물을 위하는 마음으로 가게를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사장님은1급애견미용자격증을 소지하고있다고 하시네요~~

한국에서 공수한 강아지와 고양이들 용품도 쉽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이쁜 강아지들 많이 있으니 지나가면서 커피한잔하면서 구경해도 좋을꺼 같아요!

한국느낌의 애견샾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인 연락처 : 0915-966-6958(한글문자가능), 032-268-7469



안에는 강아지들이 가득합니다~~~

여러가지 종류들이 많네요~



안쪽에는 강아지들 목욕시키는 공간도 있구요~~

필리핀 직원들이 털을 말리고 있더군요!




세부 애견샵 프리티 버들독에서 여러가지 물품구입이 가능해요~~

다양한 목욕용품부터 간식과 사료도 있구요

사랑하는 동물들 더 이쁘고 건강하게 키울 수 있을꺼 같아요 ㅋ

한국에서 공부한 제품들은 예약판매도 실시하는듯하더라구요



차례를 기다리는동안 입구를 바라보면서 한장~~

은근 손님들이 많이 있네요!




한국에서 데리고온 강아지들도 있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종류의 강아지들이 하나하나 자리를 잡고 있으니 참 귀엽네요^^

푸우짱도 예전엔 요크셔테리어를 키웠었답니다!

가끔은 주인잘만난 개팔자가 상팔자라는 생각이 들기도~~




오늘 세부 애견샾을 방문한 목적은 우리 소미의 예방접종을 위해서였답니다

어린 강아지들 제때제때 예방주사를 맞아야지요~~

필리핀 수의사가와서 주사를 놔주더군요

우리 소미 주사맞고 울지도 않고 ㅋㅋ

소미 카드에는 주사맞은 내역과 날짜도 잘 적혀있답니다



예방접종 잘 맞고 푸우짱의 무릎에 앉아서 집으로 무사히 돌아온 소미 ㅎ

주사도 잘 맞아서 착하고 이쁘네요.

세부 애견샵 한국인이 운영하는 프리티 버블독(Pretty bubble Dog)에서의 예방주사 맞기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마리아루이사 빌리지 앞편이라서 찾기도 쉽고

한국인 사장님이라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이쁜 강아지들과 다양한 용품을 만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리 블랙키와 밀키도 여기를 주로 이용한답니다^^

필리핀 자주가는 푸우짱의 다양한 세부 리얼정보 였습니다


세부 씨푸드맛집 오이스터베이 - http://blog.daum.net/gophil/1338055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