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역 이자카야 모리 사시미와 한잔하기 좋아요!

by 필리핀푸우짱 2016. 6. 3.
728x90



노원역 이자카야 모리 사시미와 한잔하기 좋아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예전부터 저와 함께 유학원일을 하던 친구가 있습니다

오래전에 필리핀 어학연수와 영국 어학연수를 했던 친구지요

공부하면서 만난 필리핀 선생님과 결혼을 했답니다

몇년전 유학원일이 싫다면서 요리사의 길로 간 친구랍니다

마침 노원역 이자카야 모리에서 주방장을 하고 있어서 맛있는 회를 맛보기 위해서 방문해봅니다

일요일 9시쯤 방문했답니다



다양한 식사와 요리가 가능합니다

회와 초밥을 좋아하는 저희가족에겐 딱 좋은 ㅎㅎ



노원역 이자카야 모리 내부는 깔끔한편입니다

일요일 저녁시간이라 너무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푸우짱을 초대한 친구입니다

언제나 잘 웃는 최군 ㅋㅋㅋ

참 재주가 많은 친구인데 일식 요리사의 길을 가면서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주방과 가까운 테이블을 잡습니다



대표메뉴는 모리사시미군요~

여러가지 회를 한번에 맛볼 수 있지요

일식 이자카야에선 사시미가 짱!


여러가지 구이류들도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노원역 이자카야 모리는 가격도 착한느낌입니다



오늘의 특선도 주문하고 싶지만 참습니다 ㅎ



일본 간장이 참 맘에듭니다

나름 걸쭉해서 사시미의 풍미를 더해줄꺼라고 생각합니다



푸짐한 모리사시미가 나왔습니다

친구가 더 신경써서 해줘서 푸짐하고 이뿌네요

광어 도미 참치 연어 청어~~

군침이 돕니다 ^^



우리 윤후는 새우튀김이 나오기전 만화에 빠지고~~

와이프는 열심히 회를 접수 ㅎㅎ



전체적으로 회의 상태가 상당히 좋습니다

참치와 연어 무엇부터 먹어야 맛있을까요???




엄마 아빠 오랜만에 오붓하게 한잔~~

맛잇는 사시미와 한잔하기 딱 좋은 좋은데이 블루!

블루베리의 연한맛이 맘에듭니다^^




우리 아들을 위한 새우튀김~~

부드럽고 바삭해서 맛있네요^^

울아들 다 먹고 쑥쑥 커야할텐데 ㅎㅎ

오늘은 엄마 아빠를 위해 너가 봉사하렴




보통 맛보기 쉽지 않은 청어~~

일본 사람들은 흰살생선보단 등푸른 생선을 더 사시미로 즐긴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참치회도^^

요거 맛있어요 ㅋ



오랜만에 친구가 일하는 곳에서 맛있는 사시미도 먹고 가볍게 한잔했습니다

친구가 신경써주니 음식도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노원역 이자카야 모리는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괜찮은 곳 같습니다

일요일 저녁마다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팍팍 듭니다

친구야 잘먹었다^^

다음에 보자꾸나~~

02-3391-522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