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외대역맛집 캠핑온 기분 화덕에 구워 맛있는 고기 화덕고!

by 필리핀푸우짱 2016. 4. 23.
728x90



외대역맛집 캠핑온 기분 화덕에 구워 맛있는 고기 화덕고!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며칠전 방문했던 외대역맛집 화덕고 이야기입니다

제가 사는 노원에서 조금 가까운곳에 한국외국어대학교가 있습니다

외대역에 화덕에 구운 삼겹살이 가격대비 맛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대학을 졸업한지 벌써 15년이 지나가고 있네요

예전에는 대학은 참 낭만이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화덕에 구워 맛있는 고기를 앞세우는 화덕고!

외대역에서 도보로 한 5분정도 걸리더군요

가게에서도 장작이 보이는것이 캠핑느낌이 납니다



일요일이라 조금 한산하더라구요

전 조용한게 좋더라구요 ㅎ

너무 시끄러우면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몰라요



화덕구이의 장점도....

육즙은 잡아주어 풍미를 더해주는 웰빙구이....

캠핑가서 장작불에 고기 구워먹는게 저는 왜 생각이 날까요^^



외대역맛집 화덕고

대학교 앞이라 가격이 참 착한편입니다

대학가는 푸짐하고 가격이 싼게 장땡이지요!



팔팔 끊는 된장찌개....

한국인이라면 언제나 맛있게 즐겨야지요^^



은근히 손이 많이 갔던 겉저리~~

살짝 달달한것이 대학생들 입맛을 사로 잡을꺼 같네요

돼지고기와 찰떡궁합!



저희는 모듬세트를 주문

어디가던지 대표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고기 여러가지 부위가 골고루 꼬치로~~



외대역맛집 화덕고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와서 육즙을 머금고 있네요

삼겹살과 가브리살 목살....

여러가지 부위를 골라먹는 재미!

삼겹살은 직화구이가 힘든것이 좀 아쉽네요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

화덕에 구워 맛있는고기^^

김치도 돼지기름에 같이 구워먹으면 더더 맛있지요~~




김치와 삼겹살은 찰떡궁합이라나 뭐라나 ㅋㅋ

외대역맛집 화덕고에서 부담없이 냠냠!



맛있어서 삼겹살 1인분 추가주문~

생각보다 고기가 맛이 좋네요

대학교 학생들이 맛있게 좋은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을꺼 같네요



추억의 도시락.

학창시절을 생각하면서 맛있게 냠냠

멸치볶음과 김치~~햄 ㅎㅎ

지금 먹어도 맛있어용




지글지글 삼겹살은 언제나 맛있어요

한국외대학생들이 즐겨찾는 외대역맛집 화덕고!

장작구이로 초벌구이해서 은근 불맛나고 좋네요

장작들이 보여서 왠지 캠핑온 느낌을 조금 받을 수 있었답니다

착한가격에 은근 괜찮은 식사를 햇답니다

대학교학생들 고기 착한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구요

어른들은 학창시절 추억을 떠올릴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맛난 삼겹살 - http://blog.daum.net/gophil/13379561

맛있는 야끼니꾸 - http://blog.daum.net/gophil/1338028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