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 중계동 서울돈가스연구소

by 필리핀푸우짱 2016. 3. 26.
728x90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 중계동 서울돈가스연구소


안녕하세요^^

맛잇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제가 유딩입맛이라 참 좋아하는 메뉴가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이 있답니다

며칠전 점심식사를 위해 돈까스 먹는 용만이를 지인과 방문을 했답니다

SBS방송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편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집이 방송에 나오니깐 왠지 반갑더군요

이집을 다닌지 3년이 조금 넘은거 같은데~~

이색적인 퓨전돈까스를 만나기 아주 좋은집이랍니다 

상계역 중계동 돈까스 찾으시는분에게 딱!





상계역 먹자골목쪽입니다

상계역 1번출구에서 제일 가깝습니다

주차는 힘듭니다 ㅜㅜ 제일 아쉬운점

가게번호는 02-931-8870

주소는 서울시 중계동에 위치한 돈까스집이지요!





SBS 백종원 3대천왕에 3월 26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는 내용이 큼지막하게 ㅎ

돈까스 먹는 용만이 방송타는군요

요새 가장 핫한 프로그램이니 인기가 더 많아질듯하네요

오늘 본방사수해야하나요 ㅎㅎ





1시쯤인데 손님이 많더군요

입구쪽에 자리를 잡습니다

오픈형 주방은 음식을 만드는라 시끌벅쩍!





돈까스먹는용만이는 참 다양한 종류가 있답니다

세상에 뭔 이런 돈까스가 많은지 ㅎㅎ

그래서 서울돈가스연구소라고 부르기도 한답니다 ㅎ

처음 다닐때보다 가격이 조금씩은 상승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괜찮은 가격대입니다

저희가족은 주로 까르보돈 + 왕돈까스 또는 용만이스페셜 정도를 주문합니다

가끔 해물크림카레도 선택하지요

입맛따라 골라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 방송에 나온다는 메뉴를 선택 ㅎ

이날의 주제가 퓨전돈까스인거 같은 ㅋ






이집이 좋은 이유는 콜라와 밥이 무한리필이란접입니다 ㅎㅎ

대신 콜라를 컵에 따르고 남기면 벌금 500원을 내야합니다

공기밥같은경우는 한공기 반공기나 반에반등 먹을만큼만 추가로 주문하고 남기지 마세요

벌금을 내는것도 안좋구요

음식은 소중하니깐요^^






이날 메뉴 선택권은 제가~~

이왕 먹는거 방송에 나온 메뉴를 먹자는 생각이 들더군요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의 주인공 칠리마늘돈까스의 등장입니다

이메뉴는 거의 남자들이 좋아할 거 같습니다

돈까스가 좀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이 먹으면 좋치요

바삭바삭한 잘튀긴 마늘덕인지 왠지 덜 느끼하답니다

칠리소스라지만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스위트한 칠리맛이 가미된 특제소스~

퓨전돈까스 괜찮은가요?ㅎ





함께간 지인이 왜이렇게 마늘이 맛있냐고 ㅎㅎ

돈까스도 맛있지만 마늘도 맛있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튀긴마늘만 먹이고 싶은 생각도 ^^






또다른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의 주인공 까르보돈까스는 진정 퓨전요리입니다

제가 이 돈까스를 처음 봤을때 참 신기하고 이뻤습니다

하얀색 까르보 크림소스가 참 맛있어 보였답니다

살짝 느끼할꺼란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먹어보면 깔끔한 맛에 반한답니다





새우와 베이컨이 들어간 까르보소스와 잘튀긴 돼지고기의 조화가 참 좋은 메뉴입니다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편에서도 여성 스텝들에게 인기가 높았다고 하더군요

확실히 까르보돈까스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메뉴랍니다






참 많이 먹었지만 언제나 먹고싶은 음식입니다

이색적인 퓨전돈까스를 먹고싶은 분들은 도전해볼만한 메뉴지요^^

데이트하시는 분들 여친에게 점수 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부드러운 소스만큼 연인사이도 더 부드러워질듯한 맛 ㅎㅎ






소스도 좋치만 맛있는 돈까스는 고기와 튀김옷도 중요하죠!

일반 왕돈까스는 고기를 얇게 피는 방식이지요

얇고 바삭하면서 고소한 튀김옷과 적당한 두께의 씹는 식감이 잘 어울립니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소스를 특화해서 이색적인 느낌도 좋고 맛도 좋답니다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를 촬영하는 SBS 방송국 스텝들에게도 인기만점 이었다는군요 ㅎ





세상 모든 돈까스가 다 여기 있을꺼 같은 ㅎㅎ

사장님 대단해요!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으니 서울돈가스연구소라고 말할 수 있지요 ㅎ





노원구 중계동 돈까스 찾으시는분에게 좋은 노원맛집 서울돈가스연구소 용만이!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 방송타는 집이랍니다

방송에 참여한 연애인 싸인이 있는 인증간판도 ^^

제 개인적으로 참 다양한 종류의 이색돈까스를 만날 수 있어서 좋은집이지요 ㅋ

여성분은 까르보돈까스나 로즈돈까스

남성분은 칠리마늘이나 용만이 스페셜 추천하고 싶구요

일반적인 왕돈이나 취향따라 잘 골라서 주문하면 괜찮은 식사를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3월 26일 6시 10분 방송좀 봐야겠군요 ㅋ

먹선수 김준현씨와 백종원님이 어떻게 평가했나 궁금하기도 하군요!

푸우짱과 입맛이 비슷한가 궁금 ㅎㅎㅎ


더 다양한 메뉴 용만이돈까스 - http://blog.daum.net/gophil/1337978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