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맛집 마닐라 퀘존시티 카사베르데!

by 필리핀푸우짱 2015. 10. 22.
728x90

 

 

필리핀맛집 마닐라 퀘존시티 카사베르데!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33차 필리핀출장은 수도 마닐라였습니다

사실 제가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가고 머물었던 도시는 세부입니다

아무래도 휴양지의 느낌이 강하고 어학원도 가장 많이 있으니....

저도 생활면에서는 세부가 가장 편합니다

아는 원장님들도 많고 지인들도 많구요~

운전하고 다니기도 편하고 ㅎㅎ

마닐라는 워낙 거대해서 사실 잘알기가 쉽지 않답니다

이번출장으로 수도 마닐라를 조금 더 알게된 계기가 되었답니다

국제학교와 사립학교 탐방을 하다가 점심식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세부맛집으로 유명한 카사베르데가 마닐라에도 있더라구요 ㅎㅎ

고민없이 점심식사를 위해!

 

 

 

 

캐주얼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입니다

현지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더군요

다른 음식점은 한가한데 유독 여기만....

이미 현지에서 필리핀맛집으로 소문이 난듯합니다

 

 

 

 

메뉴가 진짜 많치요?

필리핀은 왠만한 음식점 메뉴판도 모두 영어랍니다

따갈로그어보단 영어가 더 많이 보이는

그래서 세계 3위의 영어사용국이기도 하지요^^

 

 

 

 

여러가지 종류별로 음식과 가격이 나와있습니다

가격은 여전히 괜찮은 느낌이군요

 

 

 

 

메뉴판 사진을 보니 참 먹음직스럽네요^^

사실 카사베르데는 립이 맛있는 음식점이지요~~

 

 

 

 

더위를 식히기 위해 오늘은 탄산음료 한잔!

망고쉐이크나 수박쉐이크를 주문하려다 짜릿함을 느끼고 싶어서^^

 

 

 

 

까르보나라.....

진한 소스이긴 하지만 면이 좀 두꺼워서인지....맛은 그냥 ㅎㅎ

 

 

 

 

맛있는 새우꼬치~~

요건 맥주안주로도 딱 좋은데^^

필리핀오면 새우 많이 먹는것이 참 좋더라구요!

 

 

 

 

여건 훈제치킨~~~

감자샐러드 양은 상당히 많네요

실내에서 손이 흔들려서 안맛있게 나왔네요

나름 괜찮은 오븐치킨이었답니다

세부맛집으로 유명한 카사베르데!

인기를 얻고 수도 마닐라까지 진출을 했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필리핀맛집 마닐라 퀘존 카사베르데 드셔보세요^^

 

세부 카사베르데 - http://blog.daum.net/gophil/13380016

마닐라맛집 야부 - http://blog.daum.net/gophil/1338036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