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어학연수 액티비티 주말은 맛있는 BBQ!

by 필리핀푸우짱 2015. 10. 3.
728x90

 

 

필리핀어학연수 액티비티 주말은 맛있는 BBQ!

 

안녕하세요^^ 필리핀전문 카운셀러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33차 필리핀 탐방중에 토요일날 주말을 즐긴 이야기입니다

연수생들은 주중에는 열심히 공부하고 주말엔 즐거운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어학연수는 영어공부와 다양한 체험 2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야합니다

필리핀은 바다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어느도시를 가던 멋진 바다를 만날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라구나 깔람바에 있는 PLC어학원으로 영어공부하러온 학생들과 주말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필리핀에 가면 꼭 먹어야하는 BBQ를 만나보세요

 

 

 

 

바탕가스의 작은 바닷가입니다

바닷물이 완전 에메랄드빛은 아니지만.....

발사라고 불리는 대나무배위에서 식사를 한답니다

 

 

 

 

맛있는 BBQ를 먹기위해서 배로 갈때도 신납니다

이날은 바나나보트와 작은 보트를 타고 이동했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액티비티하러 온 학생들 신나겠습니다 ㅎ

 

 

 

 

배위에서는 맛있는 BBQ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새우,돼지고기,닭고기,생선구이등......

여러가지 맛있는 바베큐에 군침이 꿀꺽!

고생하는 필리핀사람들이군요 ㅋ

 

 

 

 

푸우짱이 좋아하는 새우!!!!

오동통하고 새우크기가 아주그냥.... ㅠㅠ

아흐 먹고싶군요~~~

 

 

 

 

가장 인기많은 돼지고기 바베큐와 닭고기 바베큐도 숯불위에서~~~

고기는 무엇인던지 직화구이가 맛있어요^^

 

 

 

 

이렇게 바다위 배에서 굽는 해산물!

풍경과 분위기덕에 더 맛있는 점심식사를 할 수 있을꺼 같네요^^

 

 

 

 

배위에서 해변을 보고 한장 사진도 찍어보고^^

 

 

 

 

식사를 기다리면서 필리핀어학연수 연수생들 사진도 한장 ㅋ

남학생들이라 장난끼가 가득!

 

 

 

여학생들은 소곤소곤 담소를 ㅋㅋ

다들 처음경험하는거라 신기하고 좋은가봅니다

물론 푸우짱은 이곳이 2번째 방문이라서 ㅋ

 

 

 

 

맛있는 BBQ를 기다리면서 남학생들은 장난끼가 발동했군요 ㅎ

필리핀어학연수 액티비티 요런 재미가 있어야 또 신나지요 ㅋㅋㅋ

바다속으로 풍덩~~얼마나 시원할까요?

 

 

 

 

바나나나무잎에 쌓여있는 밥입니다

수저도 하나씩~~

 

 

 

 

드디어 주말액티비티 맛있는 식사가 나옵니다!

큼지막한 새우와 게가 아주 먹음직스럽지요?

도톰한 생선구이도 ^^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건 바로 돼지고기 BBQ더군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새우구이부터 한입!

필리핀가면 새우 많이 먹어줘야합니다 ㅎㅎ

아 맛있어 ㅎㅎㅎ

새우한입에 시원한 산미구엘 필센 맥주한잔에 어찌나 행복한지^^

 

 

 

 

게도 한입 ㅎㅎ

알이 꽉찼더군요~~

살이 아주 답니다 달어 ㅎㅎ

 

 

 

 

달달한 소스의 돼지고기 바베큐는 자꾸 제 손을 부르는군요 ㅋ

연수생들도 어찌나 맛있게 먹는지 ㅎㅎ

필리핀어학연수 주말 액티비티 맛있는 BBQ와 함께하니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주중엔 열심히 공부하고 주말엔 즐거운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현명합니다

마따붕가이 바닷가에서 즐거운 점심식사로 여행온기분을 만끽해봅니다

이래서 푸우짱은 필리핀을 좋아라합니다^^

멋진 바다가 있고 자연과 함께!

필리핀어학연수로 즐거운 추억을 만드세요^^

 

멋진바다 즐기기 필리핀호핑투어 - http://blog.daum.net/gophil/13380283

에메랄드빛 엘니도 환상 호핑투어 - http://blog.daum.net/gophil/13379051

728x90